티스토리 뷰

경주보문단지커플펜션 딱 잘잡아유~

경주보문단지커플펜션 딱 잘잡아유~

경주에 커플여행 다녀올려고 하는데요~ 경주도 알아보니까

날씨가 엄청 덥다고 하네요 ㅋㅋㅋ 낮에 잘 돌아다닐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

그래도 관광하기 좋은 경주 보문단지 펜션을 알아봤는데요~~

너무 안에 내부가 러블리 러블리 한곳들이 많드라구요 ㅋㅋㅋ

안에 스파까지 같이 되어 있어서, 낮에 피곤함들도 한방에 싹 ~ 날려 버릴수 있을것 같아요 :)

[ 경주펜션 위치좋은곳 ! 후기좋은 예쁜곳들 공유 < ]

가격대도 괜찮고, 1박2일로 부담없어서 바로 예약 했는데요 !

경주펜션 예쁜곳들이 너무 많아서, 한참 고민했네요 ㅎㅎ

여기가 바베큐도 개별이고 친절하고 청소상태도 깔끔하다고 해서 예약 완료 했어요 :D

제가 알아본 경주펜션 후기 좋은곳 ! 위치 관광하기좋은곳들,

정보도 추가로 남겨드리니까 경주놀러가실분들은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놀러가는날은 날씨가 부디 좋아야 할텐데 ㅜㅜ ㅎㅎㅎ

얼른 다음주 왔으면 좋겠어요~~~~ !

경주보문단지커플펜션 딱 잘잡아유~

from http://lopqke92.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