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한옥마을숙박 단체할인 좋은날~~

간만에 중학교 동창 친구들과 모여서 여행에 다녀왔답니당~

한 명이 전주에 가고 싶다고 해서 전주로 다녀왔는데

차 타고 가기엔 운전하는 친구가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추억의 기차여행으로 다녀왔죠ㅎㅎ

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숙소를 일반 숙소가 아닌

전주한옥마을숙박으로 다녀왔는데 엄청 만족했답니다~

시설도 좋고 저희가 원한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전주한옥마을숙박!

전주에서 가장 핫플레이스인 전주한옥마을~

차가 없어서 돌아다니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택시타도 금방이고 교통편도 관광객들이 갈 곳은 다 편히 갈 수 있더라고요

차 없이 오셔도 걱정 안하셔도 될듯ㅋ

간만에 여행이라고 부지런을 떨었더니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짐 내려놓기 전에 먼저 한옥마을을 한바퀴 돌았답니다~

추운 날인데도 한복체험 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더라고요

날씨도 춥긴 했지만 많이 춥지는 않아서 걸으면서 전동성당까지

구경 완료!!ㅋㅋ 역시 포토존답게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참 많더군요

전주가 먹거리도 좋고 한옥마을도 있어서 가족이나 연인 가릴 것 없이

여행오기 참 좋은 곳 같아요~

전주한옥마을숙박 중에 저희가 예약한 곳은 좋은날!

정원이 예쁘다고 소문난 한옥집인데요~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한옥숙박체험하실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

지게를 어렸을 때 민속박물관? 거기서 보고

첨 봤는데ㅋㅋ 신기하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는 없었지만 외국인 투숙객들도 꽤 있으시다던데

이런 소소한 구경거리도 많아서 더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여성취향저격하는 벤치도 있는데 여기서 저희 각자 셀카를

10장씩은 찍은듯ㅋㅋ 뒤에 꽃도 있어서 셀카찍기 안성맞춤이더라고요~

전주한옥마을숙박 중에서도 정원이 예쁜 집으로 유명할만한게

진짜 정원에 꽃들이 어찌나 많고 구경거리가 많던지ㅋㅋ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좋겠다!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역시 블로거 인생ㅋㅋ

예쁜 꽃들이 참 많아서 나중에 엄마랑 이모 모시고 와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마들이 이런거 좋아하시잖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은 전주한옥마을숙박!

이런 저런 소품들도 참 많았는데 진짜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시는구나가

확 느껴지더라고요ㅋㅋ 잘되는 곳은 잘되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겠죠

짐 내려놓고 정원 구경만 거의 1시간 가량 한 것 같아요

사진찍고 뭐한다고 하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고요

그만큼 구경거리도 많고 예뻐서 더 시간이 금방 갔겠죠~

이런 마루도 옛날에 어렸을 적 할머니네 집 느낌이 물씬 나죠

지금은 시골집도 다 리모델링해서 마루가 없어졌는데ㅋㅋ

간만에 보니 반갑기도 하고 뭔가 옛 생각에 뭉클하기도 하고~

재밌는게 지금 이 사진이 저희 엄마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랍니다ㅋㅋ

제가 보여드리면서 나중에 한번 같이 가자고 했더니 무척 가고 싶으셨나봐요

사진 달라고 하시더니 프로필 사진으로 해두셨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도 전주한옥마을숙박체험한게 정말 이번 전주여행의

신의 한수였다 싶어요~ 이런 풍경 속에 있다보니 힐링도 되고

몸도 마음도 차분해지는게 무척 좋았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데

옛 느낌은 나지만 불편함 없이 시설이 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이불에서도 햇빛냄새나는게 청결도도 신경 많이 쓰시는 것 같았어요

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너무 좋은 곳에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금방 저녁이 돼서

잠들었는데 다음날 아침에 들어오는 햇빛도 너무 기분이 좋아서

전 날 술도 안 마셨는데 괜히 이부자리에서 꼼지락 거리면서 일어나기 싫더군요ㅋ

전주역에서 출발하기 전에 마지막 사진!

간만에 여행다운 여행을 제대로 다녀온 것 같아요

전주 컨셉에 맞게 전주한옥마을숙박까지~

전주 여행가실 분들은 꼭 한옥체험 해보세요

정원도 예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편하고 아늑했던

좋은날 강추합니당♡

좋은날게스트하우스

지번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원동2가 40-33

전화 010-2607-3326

from http://an7132.tistory.com/41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