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노지훈, 부인 레이싱모델 이은혜 득녀 "결혼 혼전 임신 성형...

가수 노지훈, 부인 레이싱모델 이은혜 득녀 "결혼 혼전 임신 성형 아버지 사망" 가족사

가수 노지훈(28)과 레이싱모델 이은혜(31)가 초고속 결혼에 이어 6개월 만에 득남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지난 5월 결혼해 부부가 됐다. 결혼 전 4월에 이은혜는 유튜브를 통해 결혼 소식과 함께 혼전 임신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6년간 친구 사이로 지내다 올 2월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은혜는 5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신년회를 2월에 했는데, 노지훈이 나를 불러내더니 뽀뽀를 하더라. 그다음날 정식으로 고백을 받았다"면서 "노지훈이 6년 동안 나를 친구가 아닌 여자로 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초고속 결혼에 이어 혼전 임신을 한 것에 대해서도 말했다. 이은혜는 "처음 사귈 때부터 1년 안에 결혼하자고 했더니 조심하지 못했다"면서 그래도 그렇게 빨리 아기가 생길지 몰랐다"고 솔직하게 밝힌 바 있습니다.

이후, 노지훈과 이은혜는 결혼 후 6개월 만에 부모가 됐다. 이은혜는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11.25 am11:05. 남자아이. 이제 이름을 지어야 하는데. 임산부 졸업. 육아 시작”이라고 득남 소식을 밝혔습니다.

노지훈은 27일 “안녕 멋쟁아. 인사드려 토랭아. 그나저나 이름을 지어야되는데”라면서 벌써부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 아이는 엄마 아빠를 닮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처럼 초고속 결혼부터 6개월 만에 부모가 되기까지. 당당하고 사랑이 넘치는 노지훈과 이은혜. 이들 부부에 대해 많은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노지훈, 이은혜 인스타그램

가수 노지훈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현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나오고, 1인 기획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하였다.

출생: 1990년 7월 12일 (가수 노지훈 나이 28세), 가수 노지훈 고향 인천광역시

배우자: 가수 노지훈 부인 이은혜 (가수 노지훈 결혼 2018년–)

앨범: The Next Big Thing, 感 (감) [Feeling (感)], 感 (감)

신체 가수 노지훈 키 186cm, 74kg, 가수 노지훈 혈액형 AB형

가수 노지훈 가족 누나 2명[2]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에서 골키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지금은 연예인 축구단 FC MEN에서 활동한다.

전직 축구선수라 그런지, 아육대에서 철벽 방어로 유명하다.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에 출연, TOP8로 기록을 남겼다.

작곡가로 활동할 때 사용하는 이름은 스파이더 손. 골키퍼인 본인의 별명인 거미손에서 유래했다. 작곡팀 씽크 프로젝트에 소속되어 있다. 여담으로,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팬이 선물해 준 신디사이저.

2017년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서 1인 기획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했다.

2018년 5월 19일, 결혼하였다. 상대는 3세 연상의 레이싱 모델 이은혜. 결혼 발표 영상(이은혜 아프리카TV). 이미 임신까지 했다는 사실까지 알려져서 빼도 박도 못하는 속도위반임이 확정 되었다.여담으로 결혼식에서 BP 라니아의 멤버인 지은이 축하해주었다. 아버지는 중학교 2학년 때 암으로, 어머니는 그 충격으로 한 달 뒤 돌아가셨다고 한다. 이은혜 몸매

가수 노지훈 성형 전후 사진

이은혜 비키니

2017/12/23 - [화제인물누구] - 레이싱모델 이은혜 결혼? "MMA 심건오, 크리스 바넷 이기면 사귀겠다” 프로포즈 고백?

from http://postnow.tistory.com/651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