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룡 딸 결혼 사진 공개, 우줘린 인스타그램 커밍아웃 질문 "내연녀...

성룡 딸 결혼 사진 공개, 우줘린 인스타그램 커밍아웃 질문 "내연녀 우치리와 아이" 논란

성룡 딸 결혼

성룡의 딸인 우줘린이 결혼 후 홍콩에 정착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성룡의 딸은 26일 오전 연인인 12살 연상의 캐나다인 앤디와 함께 운영하는 콘텐츠 제작사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결혼 증서를 들고 찍은 사진을 그 증거로 남겼다. 우줘린과 앤디는 지난 8일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우줘린은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글로 홍콩에서 생활할 것이라는 의지를 드러냈다. "사랑과 함께 우리가 돌아왔다. 내 집은 삶과 열정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도시 홍콩이다"고 밝힌 것. 이어 우줘린은 "집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이다" "사랑은 의심의 여지 없이 피보다 강하다"는 문장으로 핏줄보다는 사랑으로 연결된 자신의 연인이 가족이라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월드 스타 성룡이 17살 딸의 커밍아웃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14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성룡은 혼외 딸인 우줘린이 최근 SNS를 통해 커밍아웃을 한데 대해 “아이가 좋다면 좋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성룡은 최근 한 공식 행사에 참여해 딸의 문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담담하게 답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성룡은 사생딸인 우줘린과 그의 어머니인 우치리와는 왕래 없이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성룡의 사생딸 우줘린(오른쪽)과 그의 연인 앤디. 우줘린 인스타그램.

지난 8일 우줘린의 여자친구 앤디는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나는 @stolenmilktea(우줘린의 아이디)같은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그녀는 내 머릿속에 흐르는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할 기회를 준다. 판단하지 않고, 이해할 뿐. 모두가 우리를 적대시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밀려났지만, 이제 우리가 서로의 옆에서 헤쳐나갈 거라는 걸 알게 될 가치가 있었다”고 적었다.우줘린은 이후 커밍아웃이 화제가 되자 자신의 계정에 “우리에게 쏟아진 사랑과 지지가 너무도 엄청나 놀랐다. 제 여자친구의 계정과 제 계정에 수많은 분들이 긍정의 댓글을 달아줘서 할 말을 잃었다. 홍콩의 미디어들이 우리를 조롱하고 있지만, 전 세계의 사람들은 지지를 보내주고 있다. 저는 닫혀있는 세상에서 자랐지만, 이제는 경험을 살려 제 진실을 얘기하고 저와 비슷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적었습니다.

한편, 성룡의 딸로 알려진 우줘린은 성룡이 1998년 영화배우 우치리와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우줘린은 한 언론에 “성룡은 내 아버지가 아니다. 나는 그에게 아무런 감정이 없다. 나의 생물학적인 아버지이긴 하지만 내 삶에는 없는 사람”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성룡 프로필

영어권 활동 이름으로 재키 챈은 홍콩 출신의 영화배우이자 각본가, 감독, 제작자, 무술가이며 음반을 발표한 바 있는 가수이기도 하다. 본명은 천강성이었으나 개인적 사정으로 다른 이름으로 살았던 그의 아버지가 본명을 회복함에 따라 성룡 역시 팡스룽 으로 본명을 바꾸었다. 부인은 중화민국 출신의 영화배우 린펑자오이며 아들은 영화배우 팡쭈밍이고, 혼외자녀로 딸 우줘린이 있다. 그는 현재 대한민국 경상남도 통영시의 명예 시민이다.

출생: 1954년 4월 7일 (성룡 나이 63세), 홍콩 홍콩 빅토리아 피크

성룡 키: 174cm 체중 - 67kg

배우자: 성룡 아내 린펑자오 (성룡 결혼 1982년–)

개봉 예정작: Bleeding Steel, Viy 2: Journey to China

성룡 자녀: 성룡 아들 팡쭈밍 성룡 딸 우줘린(吳卓林)

본명 방사룡(房仕龍, 팡스룽)

성룡 아들 사형 연관어는 루머 입니다.

대마초 소지 및 흡입 혐의로 6개월 간 복역 했습니다.

"수치심을 느끼고 충격을 받았다"며 아들이 더 이상 일탈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 여성과 사귀며 약 8년간 장거리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당시에 인기배우였던 성룡 정윤희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지만 이것은 사실무근으로 판명. 후에 폐간된 영화 잡지 《로드쇼》와의 인터뷰에서는 그 여성을 진정으로 사랑했었지만, 여성쪽 집안의 반대로 결국 헤어졌다고. 그리고 1984년에 대스타로 한국을 방문했을 때 몰래 그녀를 다시 만났다고 했다. 이미 그녀는 유부녀가 되었지만, 서로 오래전의 추억을 이야기하면서 작별인사를 나누었다고. 《무릎팍도사》에서도 그 여성에대해 언급했는데, 만약 그 시절에 지금처럼 스마트폰이 있었다면 계속 연락을 취했을 것이고 아마 결혼했을 거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국어도 이 장거리 연애 덕분에 능숙해졌다고 하는데, 당시 장발단속에 걸렸다가 한국어가 능숙해 도리어 한국인이 중국인 흉내를 내는 게 아니냐며 경찰서로 끌려간 적도 있었다고. 과거 하루하루 먹을 것을 걱정할 정도의 시절을 겪어서 그런지, 여러모로 근검소박한 생활 태도를 보여줬다. 또한 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콜렉션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성룡 재산, 1조7000억원

“사실 제 재산의 반은 이미 15년 전에 기금회에 기부한 상태다”라며 “죽을 때 은행 잔고가 0원

성룡 전용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