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여성시신 발견 신고자 동거남 살해혐의가능

데이트폭력으로 보이는 대구 여성시신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최초 신고자는 동거남이라고 하는데요, 사건 확인결과 동거남의 상해치사 혐의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사안에 따라서는 살인혐의로 바뀔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웃주민들의 진술에 따르면 새벽부터 남녀가 심하게 다투는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발생한 38세 여성의 시신발견 사건은 현재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

한신의 고산 俊外野 손 (25)이 26 일 효고현 니시 노미야 시내의 구단 사무소에서 계약 개정에 임해 올 시즌 연봉 3800 만 엔에서 600 만 감소한 연봉 3200 만엔에 사인했다. (금액은 추정)

[사진] 부활 목표 타격 수정 추계 캠프에 몰두 고산

이번 시즌은 신인 이어 16 년부터 3 년 연속 개막 선발을 차지했지만, 5 월 18 일 출전 선수 등록을 말소. 6 월 12 일에 다시 승격 그날 일본 햄전 (삿포로 D)로 승격 즉 선발에서 3 홈런을 날리는 등 존재감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출전 경기 수는 45 경기에 그쳐 타율은 172.2 군 생활도 오래 억울한 시즌이되었다.

회견에 모습을 보였다 고산은 금액의 증감을 묻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라고 웃음 섞인 반대 질문입니다. 이번 시즌을 되돌아보고, 그리고 질문에 "1 년 내내 여러분도 알고있는대로의 결과이기 때문에. 나 자신이 가장 알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말하지 않아도 좋을까라고 생각합니다" 과 억울함을 눌러 죽 이도록하게 말을이었다.

반격을 기 시즌을위한 "자신감이 있습니다. 목표로가는 방향이란 굳어 져있다. 방향을 정해 나갈 것이 가장 강하고, 나도 이제 승부 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있다"고 조용 에 그리고 힘차게 끄덕였다.

from http://heijude.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