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큰아버지 빚 페이스북

MBN '뉴스8'은 지난 23일 마이크로닷 큰아버지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20년 전 래퍼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 모 씨부부가 살던 충북 제천에 방문한 곳에서 큰아버지 신현웅 씨와의 인터뷰가 나왔습니다.

당시 동생이 축사 2동에서 젖소 80여 마리를 키우던 농장을 정리하고 한밤 중에 도주했다고 설명했는데요

자신도 동생의 보증을 섰다 2억 원의 밎을 지게 됐다고 말하며, 돈을 줬다는 사람들이 자신에게도 갚으라고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빚이 20억 원이 된다는 채무설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는데, 와전돼서 그런거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20년 전 충청북도 제천에서 거주할 당시 주변인들에게 막대한 금전적 피해를 입히고 뉴질랜드로 도망쳤다는 논란에 휩싸였죠

그리고 그는 냉장고를부탁해(냉부해)에서 큰아버지를 '형'이라고 부른적도 있다며 언급하기도 했었죠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실이 나오자 "사실무근, 법정대응" 이라는 말을 했다가 증언이 계속 나오게 되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사과했죠

그러나 마이크로닷이 이 사건을 알고있었다는 듯한 정황이 등장하며 논란은 가중됐으며, 현재 인터폴 적색 수배 요청을 결정됐습니다.

현재 마이크로닷도 연락두절이라고 하는데, 페이스북 위치를 통해 뉴질랜드로 가있다는 말이 있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5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