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와 군대리아 먹방?

최근에 상당히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하나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다같이 재밌게 보고있는데요.

mbc 금요일 예능으로 오후 11시에 방영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입니다.

인기가 꾀나 많은 프로그램이니 대부분 분들 아시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연예인과 담당 매니저와의 일상을 자세히 들여다 볼수있는

프로그램이죠. 요새 관찰예능이 참 인기인데요 나혼자 산다를 비롯하여 미운오리새끼 전참시까지 비슷비슷한 포맷이지만 약간씩 다른데

그 변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출연자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영자가 나오는 에피소드가 제일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예능계의 대모로 불리울정도로 예능감도 좋고 독보적인 캐릭터라서 그냥 믿고 보는 예능인이죠.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 팀장님과의 케미도 너무좋고 특히나 이영자가 알려주는 맛있는 음식이나 맛있는 음식들 요새 진짜 핫하죠?

블로그며 유튜브나 어떤 sns 가리지 않고 이영자가 한번 먹었다 하면 화제가되고 다완판이 되버리는 완판녀로 등극하죠

특히나 단순히 먹는것도 재밌꼬 복스럽게 먹지만 그 음식을 대하는 태도나 표현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습니다.

이양자의 말만 듣기만 해도 머릿속에 음식이나 상황이 그려지고, 군침이 돌고 정말 먹어보고싶다 그런 마음이 들기때문이에요

소떡소떡이나 각종 휴게소필수 음식들이며 황태해장국 집이나 곱창집 등등 저도 다 방송이끝나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음식이나 맛집을 다루는 프로가 있지만 표현력 만큼은 이영자가 국내 원탑이라고 할정도인것 같고 , 거의 백종원에 버금갈정도로 음식에 대한 지식이 많고 워낙 오래된 연예인이라 그런지 전국 각지 안가본 곳이 없어서 행사를 많이 다녀 그런지 몰라도

진짜 자세하게 모든지역의 맛집들을 다 꿰뚫고 있어서 놀랍기 그지없더라구요.

그런이영자가 이번에는 군대를갑니다. 여기서 엥? 하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지만 예 맞습니다 정말 군대로 갔습니다.

최근에 인기에 힘 입어서 군인들이 만나고 싶은 스타 1위에뽑혔다고해요 그래서 군부대로 강연을 갔다고 하는데요.

정말 요새 얼마나 핫한지 아이돌 가수가 아닌 이영자가1위에뽑힐 정도면 말 다한거 아닌가 싶은데요.

이영자의 단짝 송팀장님도 11년만에 다시 군대를 가신다고 합니다. 11년만이면 대략 나이가 얼추 그려지기도 하네요.

의외로 젊으신 나이아닌지?

그리고 아마 오늘에 하이라이트 장면이 아닐까 싶은데요. 군대에서 정말 유명한 음식이 많죠 뽀글이도있고 , 전자레인지 냉동 등등

그러나 군대리아 역시 굉장히 많이 유명하고 군대를 다녀온 저역시 군대리아는 아주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있습니다.

이영자가 군대를 가서 군대리아를 직접 먹고 맛 표현을 한다고 해요. 와 이부분만 봐도 정말 오늘 기대가 되지않나요?

군인들 사이에서 야무지게 비닐장갑을 끼고 군대리아를 손수 제조하여 향부터 맡는 저 음식 대모의 모습을 보세요.

먹방 대모인 이영자는 군대리아를 어떻게 조합을 하고 어떤식으로 먹고 어떻게 맛 표현을 할지?

정말~ 궁금한데요. 그리고 저렇게 군대리아를 보니 다시저도 군대에가서 군대리아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듭니다.

맛이 참 좋았었거든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확인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from http://yellowtee.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