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최애 멸치 간식!

토픽셀프 2018. 11. 23. 18:32

고양이 최애 멸치 간식!

안녕하세요 'ㅅ'

소소하지만 넉넉한 행복 블로그

벨라에요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공감하시겠지만 고양이들의

최애 간식! 바로 멸치 죠???????

우리 라미는 어느 정도로 좋아하는지

보여드릴게요! ㅋㅋ

얼마전 '고양이 먹성에 대한 고찰..' 특집 편에서

라미 먹성이 어느 정도인지에 대해 다뤘는데요 ㅋㅋ

라미 라면을 쳐다보는 애절한 눈빛 ㅋㅋㅋ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멸치한테는 어느 정도 냐면요 ~

멸치를 봤다

벌린다 주둥이

! 앙!

씹는다 멸치를.

집중한다. 멸치에.

멸치 생각에 잠 못드는 람 ㅠㅠㅠ

잠자고 있는 라미한테

"멸치?????"

"라미 멸치이~~~????????????"

라고 하이톤으로 말하면

라미 눈 똥그랗게 뜨고는

냐옹냐옹 거려요 ㅋㅋㅋ 빨리주라고 ㅋㅋㅋ

생전 사고 한번 안 치는

순한 고양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멸치 먹으려고 손 뻗치다가

멸치 벼락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벼락

멸치를 향한 집착이 어느정도인지 감 오시죠?

고양이들에게 꼭 멸치를 주세요!!

이렇게나 좋아한다구욧><

그리고 이건 뭐냐면 ㅋㅋㅋㅋㅋ

아부지가 항상 저 통에 멸치 담아놓고

라미한테 몇개씩 멸치 주곤 하는데

지가 ㅋㅋㅋ 먹고싶을때마다

이제 저 통을 엎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손을 쓰는 경지에 다다른거임..

저 통 엎고 가만히 아부지 쳐다보다가

안주면 그때부터 냥!!냐아옹!!! 하고

울어요.. 진짜 그때부터 고집불통;

이거 대박 동영상 ㅋㅋㅋㅋ

이제 멸치 얻으려고 손 말고

입도 사용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사용하다니ㅜㅜㅜ똑똑이....

안줄래야 안줄수가 없음

*자막 라미 : 냐아앙(멸치를 줘라! 통 엎었다!) ~ 아부지 : (라미가 기특하게 통을 엎었으니) 멸치 몇개 줘야지 엄마 : 그래야지. 그래야지. 라미야 ~ 우리 라미가 (이거 엎었어용?) 이거 킬링포인트는 ㅠㅠ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몇개 줘야한다고 말하고 엄마가 그 말에 수긍하면서 라미한테 가니깐 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라미 고개 빳빳이 들고 엄마 쳐다보는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얌체같은데 넘나 귀여워용 ㅠㅠ 고양이한테 멸치 10번주세요ㅠㅠ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고맙습니다 'ㅅ'

from http://ism0424.tistory.com/1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