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공황장애 인간지능 블락비 원년맴버

송민호가 23일날 JTBC에서 방송하는 인간지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공황장애를 앓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송민호는 인생 이라는 주제로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드로잉 전문A.I 미유(김정기 작가)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아가서 공황장애를 앓은 적이 있다고 처음으로 이야기를 하며 모두가 놀라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송민호는 올해 초 쯔음에 공황장애가 심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에대한 이유는 여러가지 일이 겹쳐서 그랬지만 지금믄 많이 나아졌다 라며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의 있었던 이야기 '인간 송민호'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어서 송민호는 극단적인 체중 감량으로 팬들의 걱정을 받았었습니다. 그때 체중을 10KG이상 감량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현재는 인생 최대로 감량이 되어서 이 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후 송민호는 김정기 작가와 함께 라이브 드로잉쇼에 첫 도전하였습니다. 송민호는 평생 해보지 못할 값진 경험을 한 것 같다고 이야기 하며 어떠한 그림이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원래 송민호는 위너 데뷔 전에는 블락비의 원년맴버였습니다. 블락비 연습생이 되기 전에는 아마추어 언더그라운드에서 지코,박경과 함께 팀을 이뤄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출중한 랩 실력을 가진 송민호가 블락비에서 빠지자 맴버들이 많이 아쉬워 했다고 합니다.

이후 yg 엔터테인먼트 에 소속이 되며 위너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송민호는 장난기도 많고 웃긴 행동들을 하며 그룹 위너의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 욕심이 많아서 TV나 라디오에 나가면은 끊임없이 본인의 개그와 개인기를 보이곤 합니다.

이런 성격들 때문에 여러가지 개인기가 나왔는데 위너 티저속 탄산수 연기하기 티라노사우루스 따라하기 타짜 김혜수 성대모사 홍제동 김수미 성대모사 등등 맴버들에게는 반응이 매우 좋지만 이후 주간 아이돌에 출연하며 정형돈에게 무시(?)를 당했던 적도 있습니다.

이어서 송민호의 랩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래퍼 MINO로 활동을 하기도 하는데 송민호릐 랩은 안정적인 발음으로 인해서 랩이라는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듣기 편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라이브에서 저음 위주의 랩을 하면서 쩌렁쩌렁하게 울리는 성량으로 인해서 라이브에 더더욱 강점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어서 2017년에는 에픽하이의 노땡큐에 피처링을 참여하여 실력을 보여줬지만 사이먼 도미닉의 압도적인 실력에 의해서 묻혔다는 이야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랩퍼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자메즈의 연글술에 도끼와 함께 피처링을 하며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고 말도안되는 실력을 보여주며 큰 호평을 받으며 점점 래퍼의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며 좋은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from http://www.woooks.net/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