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정희 출산 남편 나이 근황

탤런트 윤정희가 극비 결혼에 이어 한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녀는 현재 평범한 삶을 살면서 가정의 행복을 누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윤정희의 출산 소식이 보도됐는데, 이후 배우 윤정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죠

알려진바로는 지난해 5월께 아이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친한 사람들에게만 해당 소식을 전했다고 하며 자신의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에도 아이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윤정희는 남편과 6세 나이차이가 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반인 남성이라고 하며 두사람은 2015년 5월 30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극비리에 결혼하기도 했죠

이후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췄으며 3년간 소식이 없었습니다.

현재 한 아이의 엄마이자 사랑하는 사람의 아내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육아와 내조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으로 데뷔한 배우 윤정희

그녀는 2005년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하늘이시여'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는데요

이후 출연작 드라마 '행복한 여자'(2007) '가문의 영광'(2009) '맛있는 인생'(2012)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드라마 '맏이'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마지막 작품이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