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늘 결혼 17살 연하 여자친구 신지 논란

DJ DOC의 이하늘이 11년간 연애한 17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늘의 결혼식은 제주도에서 친한 몇몇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리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소식이 보도된 이후 이하늘은 자신의 SNS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여자. 나에겐 축하 모과에겐 위로를" 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하늘은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를 당당하게 공개하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온 바 있습니다. 이하늘은 올해 47세로 이하늘의 여자친구 모과는 17살 연하인 30살 입니다. 이처럼 결혼 소식으로 인해 이하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자 과거 사건들도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사건은 바로 신지와의 일화입니다.

신지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 행사에 참가하며 겪었던 이하늘과의 일화를 풀어놓았습니다. 신지는 "시간이 촉박해 행사 무대에 바로 오르느라 선배인 DJ DOC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다"며 "무대 직후 이하늘에게로 가 인사한 뒤 사과했지만 이하늘은 받아주지 않았다" 고 털어놔 당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다음날 같은 무대에 올랐지만 관객의 야유를 받고 MC 김구라에게는 "이것들 돈을 날로 버네요" 라며 모욕을 당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 사건을 겪고 난 뒤 신지는 무대가 두려워지는 무대공포증을 겪어야 했다고 하는데요 이하늘의 이해할 수 없는 보복에 네티즌들은 다시금 분노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하늘은 지난 2014년 4월 tvN 'SNL 코리아' 에 출연해 "재용이 신지한테 들이대다가 까였지. 신지 사진들고 화장실 가는 거 내가 다 봤지" 라는 가사를 사용했던 것이 한번 더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논란이 점점 커져가자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입을 열었습니다.

신지는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하받아야 합니다" 라며 "아직도 저와 관련된 글이 많이 보이고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좋습니다" 라며 불편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어 "더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 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잘 지내는 사이입니다" 고 전해 이하늘을 향한 비난을 멈춰주길 청했습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