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 디퓨저 만들기 제대로 배워서 취업까지

요즘은 누구나 디퓨저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답례품으로도 인기가 많죠 ㅎㅎ

제 주변에서도 취미로

천연 디퓨저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천연 디퓨저 만들기

초보도 쉽게 만들 만큼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ㅎㅎ

그런데 천연 디퓨저 만들기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것 아세요?

일회성 취미가 아니라

제대로 배워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유망직종의 하나인

방과후 선생님이나 문화센터 강사로

취업을 하거나

공방 창업, 인터넷 주문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왕 배우는 것 재대로 배워서

취미생활도 하면서

직업으로 삼으면 정말 좋겠죠 ㅎ

하지만 경력도 없고

남들이 한다고 따라 한다고

정말 취업까지 할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는데요

정말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온라인 강의로

천연 디퓨저 만들기

3개월 정도 열심히 가의 듣고 배우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구요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취업이나 창업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제가 교육받고 있는 기관은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는 곳이예요

수강신청을 하면

천연 디퓨저 만들기 세트를

무료로 보내 주는데요

배우는데 필요한 재료를

넉넉하게 보내주어서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양이구요

재료 구하러 다닐 필요 없으니

그 시간에 강의를 보고

연습을 할 수 있으니

훨씬 알차게 공부할 수 있네요

디퓨저 재료에 대하여

말이 많았잖아요

발암물질이다... 하면서요

여기는요

방과후 교사 양성기관이다 보니

아이들 수업하는 선생님을 배출을 해요

그러다 보니

디퓨저 재료인 에틴올도

그냥 에틴올이 아니라

쌀이나 보리와 같은 곡물로

천연발효해서 증류과정을 거친 후

식물성 에탄올을 베이스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그러니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구요

머리도 안 아프고 안심이 되네요

디퓨저 지도사 자격증은 민간자격증이예요

그러다 보니

교육하는 기관마다 배우는 과정과

커리큘럼, 지원 등이 모두 다르거든요

이왕 배우는 것

가장 확실하고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을 선택하고

시작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지도사 과정이다 보니

강의가 실전강의로 되어 있는데요

내가 아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어요

여기에서는 배운 커리큘럼을 가지고

딱히 경험이 없더라도

충분히 가르칠 수 있는 강의예요

천연 디퓨저 만들기

온라인 강의로 배우지만

오프라인 특강도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꾸준히

천연 디퓨저 만들기 배워서

공방창업이나 인터넷 부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는 취업을 먼저 생각하고 있어요

방과후 교사, 문화센터, 구청 등등

이런 쪽은 학력, 경력, 나이 상관없이

취업지원 잘 받아서

핵심만 잘 파야가면

다른 누구보다 빠르게 취업을 할 수 있어요

방과후 교사로 근무하시는 분들 중에서

3명중 2명은 아카데미 출신이라고 하니

취업에 도전해 보려 해요

취미로 돈을 버는 주부님들

요즘 tv에 심심치 않게 나오시죠

부러워하지만 말고

바로 내가 그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멋진 취미를 기지고 싶은 분

경력단절과 경험은 없지만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

천연 디퓨저 만들기 자격증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자격증 취득 후

취업이나 창업 지원에 무엇이 있는지

어떻게 지원해 주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문가 과정 무료강의와

샘플 자료 받아볼 수 있도록

링크 걸어놓을게요

회원가입 같은

번거로운 절차 필요없으니

강의 꼭 들어보세요~~

천연 디퓨저 만들기

전문가 과정 강의, 자료 받아보기

취업, 창업 정보 받기

◀◀ 클릭 또는 터치 ▶▶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from http://keephappy.tistory.com/7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