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퓨저만들기 넘나 재밌네요

취미로 시작한

디퓨저만들기.

지인들께 선물하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주변에서 디퓨저를

전문적으로 배워서

팔아보는게 어떻겠냐고해서

자격증에 도전하게 됐어요.

저는 아이를 보고 있어서

따로 공방까지 갈

여유가 안돼요.

다행히 인강으로도 자격증을

딸 수 있다고해서

알아보니 강의 내용도 괜찮고,

무엇보다 자격증을 따고 나면

취업을 도와주는

기관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상담할 때

샘플강의부터 받아 봤어요.

사실 샘플강의를 보고

이 기관을 더 신뢰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영상에 강사님이 넘나 자세히

잘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그런데다 수강신청을 하면

디퓨저만들기를

할 수있는 재료들을

다 공짜로 보내주더라구요^^

기관에서 보내준

재료들을 살펴보니

인체에 해롭지 않은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더라구요.

정식으로 강의를 듣다보니

디퓨저만들기의 가장

기초적인 것부터

실기까지 정말 세세하게

가르쳐줘서 이해하기 좋았어요.

그런데다 디퓨저와 공예를 함께

접목시키니 넘넘 이쁘더라구요.

지금은 디퓨저자격증을 따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요.

공방창업을 하고 싶지만

아직은 여러 여건상 힘들어

조금 더 있다가

해볼 생각이에요.

다행히 아이가 어린이집에

가있는 시간 중

2시간 정도만 시간을 내서

일을 하면 되니

마음에 여유도 생기더라구요.

제가 배운 교육기관에서는

취업지원은 물론

채용공고 알림도 해줘서

언제든 일을 할 수 있겠더라구요.

지금 취업지원 한번 받고나면

다음에 창업이나 부업 할 때

지원을 못받느냐고

물어보니 기관의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평생 지원이 된다고 했어요.

여기서 디퓨저만들기 배우길

정말 잘했다 생각해요^^

저는 먼저 가까운 문화센터에서

일을 시작하고 조금 자리를 잡으면

부업으로도 판매를 해 볼까해요.

혹시 디퓨저만들기를

취미로 생각하시거나

취미생활로 용돈벌이까지 생각하신다면

제가 배운 교육기관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 디퓨저만들기 상담할 수 있는

주소 남겨드릴게요.

다른 건 몰라도

샘플강의는 한번 받아서 보세요~

실제 수강생의 후기를 전달받아 작성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om http://hjsa0486.tistory.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