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마닷) 부모 인터폴 적색수배 도시어부 녹화취소

마이크로닷(마닷) 부모 인터폴 적색수배 도시어부 녹화취소

많은돈을 빌리고 야반도주하여 해외로 잠적했다는 의혹을 받고있는 마이크로닷(마닷)의 부모에 대해서 경찰은 인터폴에 적색수배 요청을 하기로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여러가지 경로를 통해서 피해자들이 사기꾼이라 주장하는 부부가 마이크로닷의 부모라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하는데...

경찰에서는 마이크로닷의 부모의 신병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적색수배 요청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적색수배란 이미 구속영장이 발부된 사람으로, 살인이나 강간 등을 저지른 강력범이나 50억원 이상의 경제범에게 적색수배가 내려진다고 합니다. 적색수배자로 지정되는 경우 2~3분 이내로 관련정보가 국제형사경찰기구의 통신망을 통해서 해당국가로 전해지며, 경찰수사에서 적발될 경우 신병 추방등의 조치가 취해집니다.

각종 SNS와 온라인에서는 20년전에 제천에서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이웃과 친척들에게 거액의 사기를 치고 뉴질랜드로 도망갔다는 글이 지속적으로 게시되었다고 하는데.. 이 내용이 점점 사실로 밝혀지는 듯 합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와 관련된 논란이 지속되고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의 녹화가 전면 취소되기까지 했습니다. 동시간데 장르별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도시어부, 마이크로닷의 부모 사건으로인해 많은 피해를 입을 것으로 보입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1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