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여행] 속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그리고 실컷...

나는 바다를 좋아해서 속초하면 속초해수욕장을 빼놓을 수 없다.

도착해서 바로 속초해수욕장으로 달려갔다^^

속초 해수욕장

귀여운 돌고래가 파도 위를 뛰어넘는 조각상이 마치 나를 반겨주는 듯 하다. ㅎㅎ

쌀쌀하긴 했지만 사진찍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날.

하늘과 바다색이 너무 아름다웠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이 많이 보였다.

시간적 여유만 있었으면 돗자리깔고 좀 앉아있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일정이 빡빡해서 바로 이동했다..

사진과 영상으로 많이 담았다.^^

동명항. 영금정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팔각정.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었다.ㅎㅎ

영금정에서 내려다본 모습.

지대가 높아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불어 머리는 산발이되었고 머플러는 목을 휘어 감았지만 ㅋㅋ

즐거웠다. ㅎㅎㅎ

영금정에서 내려와 동명항 길을 따라 쭉 걷다보면 파도가 강한 바다에 비교적 잔잔한 바다를 만날 수 있다.

강력한 파도 앞에서 낚시하시는 분들을 보니 회가 먹고싶어서 동명항 옆 횟집으로 이동했다.

원래는 다른 곳에 가서 먹기로 예정되어있어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에.. 급 일정 변경!!ㅋㅋ

여기서 큰 교훈을 얻었다. ㅋㅋ

나는 회를 좋아하지만 많이는 먹지 못한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생선들은 전부 3만원이다;;

횟집가서 이 양을 먹는다면 3만원은 꿈도 못꾸는 가격인데 그저 신나서 더주세요 더주세요 했는데..

2만원어치만 먹었어야 했다 ㅠㅠ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았고..

매운탕을 안시킨 우리는 느끼해서 죽을뻔했다ㅠㅠ

막 배가 부르진 않는데.. 더이상 들어가지 않고 속이 느끼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마구 당겼다 ㅋㅋ

저렴하게 회를 먹을 수 있는 동명항.

적당한 양을 선택하는게 중요할 듯 싶다^^;;

/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

/

from http://lovelyhs.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