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체스 마이크로닷 부모 님 사기설 SBS funE

마이크로 닷 Microdot은 최근 나 혼자산다에 출연해 홍수연과 검색어에 오르내렸었습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마이크로닷 부모님 사기설이 담긴 글이 확산되었습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주변 사람에게 금전적 손해를 끼치고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해당 글에 대한 진위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글은 빠른 속도로 퍼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이를 기정사실화한 채 내용을 퍼날랐다고 합니다. 실제 래퍼 마이크로닷은 가족을 따라 뉴질랜드에 거주한 과거가 있고 그의 출생지 역시 충북 제천으로 4살 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떠났습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그의 뛰어난 낚시 실력 역시 뉴질랜드에서 다져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채 소문은 확산되었고 이날 마이크로닷의 소속사는 부모님 사기설은 모두 허위사실이라며 쉽게 말씀드리면 전혀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현재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바로 19일 SBS funE는 1999년 마이크로닷 부모를 상대로 사기 혐의로 출된 고소장을 확보해 단독 보도하였고 마이크로닷 부모는 1997년 5월 경 친척, 동네 이웃, 친구, 동창 등 지인 10명에게 수억원 대의 돈을 빌려 잠적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의혹 유포글에 사실무근이라며 작성자에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19일 오후 밝혔습니다. 그러다가 몇 시간 뒤, SBS는 1999년 마이크로닷 부모를 상대로 사기 혐의로 제출된 고소장을 을 확보해 단독 보도를 내보냈고 마이크로닷은 추가 입장을 아직 내놓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해자들은 마이크로닷과 그의 가족들이 사과가 아닌 부정적인 입장을 표해 더욱 분노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유포글을 작성한 네티즌 A씨는 피해 금액이 20억 원에 달했다고 호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실이라는 건지 정말 사실무근이라는 건지 아직은 설에 불과 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from http://golesio.tistory.com/6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