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공식입장 발표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사건 관련 공식입장 발표

마이크로닷 부모님께 십수년전 사기 피해를 입었던 피해자들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에 사실무근이라 발표했던 아들 마이크로닷은 이번 이슈와 관련해서 공식 입장을 발표하고 부모를 대신해 아들로서 피해자들에게 깊은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처음 이슈가 되었을때는 사실무근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하였지만 부모님께 자초지종을 듣고 부모님을 통해 피해를 봤던 피해자들께 아들로써 일일히 찾아뵙고 피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습니다.

가족들이 뉴질랜드로 이민갈 당시 마이크로닷(신재호)의 나이는 겨우 5살에 불과했고 지금까지도 모두 이민을 간 이유를 잘 못랐던 아들은 몇일간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이 사건의 내용을 알고 피해자들에게 사과하고 책임을 지는 것 으로 입장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생겼던 일이고 내용을 잘 알지 못했기에 처음 이슈가 되었을때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발표를 하여 피해자들에게 두번 상처를 준 일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사죄의 뜻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요즘 도시어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특유의 친화력과 모든 열심히 하는 성실한 청년의 이미지를 주었던 마이크로닷의 향후 활동 계획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초반부터 1년넘게 고정으로 출연중인 도시어부와 날보러와요 제작진은 이미 촬영되어 방송이 예정된 분량은 편집없이 방송될 예정이라 밝혔지만 향후 사건의 해결 과정과 마이크로닷의 이미지를 고려하였을때 출연 분량 편집 가능성도 있는 것 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과정이야 어찌되었건 오래전 일을 인지하였으니 진심으로 사죄하고 피해자들에게 아들로써 할수 있는 모든 보상을 해 주면서 원만하게 이 사건이 마무리 되어 더욱 밝은 모습의 마이크로닷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계속 보았으면 합니다.

from http://anolife.tistory.com/2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