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닷 과거 부모 사기로 호의호식 했나

따끈따끈한 쌩정보칵테일 2018.11.19 22:27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요즘 예능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가수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에 관한 소문과 그 진상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닷의 여자친구 홍수현

낚시중인 마이크로닷1

언제나 부유(?)해 보이는 마이크로닷

11월19일 SBS의 단독보도로 마이크로닷 부모가 지인들에게 사기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보도되며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넘치는 에너지와 활동력으로 모든 예능에 숨을 불어 넣고 있는 마이크로닷의 팬인데요 이런 소문과 부모님이지만 실제로 피소까지 된 사실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일단 그 내용을 좀더 들여다 보겠습니다.

오늘 오후 충북 제천경찰서의 말을 인용해 "20년 전 충북 제천 송옥면에서 목장을 운영했던 마이크로닷 부모는 1997년 5월 경 친척, 동네 이웃, 친구, 동창 등 지인 10여 명에게 수억 원 대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고 보도했는데요.

마이크로닷 연예인 증명사진

1999년 6월 경 마이크로닷의 모친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던 A 씨는 "당시 제천의 아파트 한 채 가격인 2500만 원을 비롯해 곗돈을 모두 가지고 하루아침에 피의자가 잠적했다."면서 "당시 총 피해 금액이 20억 원 대에 달할 정도로 컸기 때문에 1999년 경 지상파의 한 시사프로그램에 이 사건이 소개되기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리즈시절 상어잡이 놀이 중인 마이크로닷

피해자 A 씨는 "복수의 피해자들과 19일 함께 경찰서에 직접 가서 고소장을 제출했다는 내용을 확인했다."면서 "당시 그쪽 가족은 한밤 중에 소들과 기계를 모두 팔고 잠적했다. 그 사실을 알고 돈을 빌려줬던 사람들이 달려갔을 때 이미 집은 텅 비어있었다. 이후 피해자들이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다. 현재 피의자들이 해외 도피인 관계로 기소중지된 상황인 걸로 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피해자들의 제보가 연이어 등장했었습니다.

제보1

이에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해당 게시물이 온라인상에 빠른 속도로 확산됐는데요.

쇼미더머니에 첫출연하고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닷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게스트 출연하며 호감도를 높였는데요.

도서어부에 출연중 마이크로닷1 도서어부에 출연중 마이크로닷2 나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마이크로닷1 나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마이크로닷2 쇼미더 머니에 출연한 마이크로닷

특히 배우 홍수현과 지난 7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의 연상의 여자친구 배우홍수연

마이크로닷의 연상의 여자친구 배우홍수연

한편, 이에 마이크로닷은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혐의 및 해외 도피성 이민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부시리 앞에서 언제나 해맑은 마이크로닷

그러나 실제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드러나면서 마이크로닷 부모님 관련 소문의 진위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제보2

하지만 마이크로닷이 도시어부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사기를 당해서 수제비만 2년을 먹었다고 주장하였는데요

오히려 마이크로닷 부모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고 도주를 했으며 수제비만 2년을 먹었다는 소리를 듣고 어이가 없다는 네티즌도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20년전에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하는 사람들 위주로 사기를 쳤다는 이야기가 있고 당시 목장을 하는 사람들은 그 일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일이라고 덧 붙이기도 하였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대중에 관심을 받고 그걸 먹고 자라는 연예인이란 직업을 선택했을때는 일반대중보다는 모범적인 모습까지도 바라지 않고 일류보편적 양심과 사회적 규범을 지켜고 따른다는 기본적인 양심선언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물론 지금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건이 아직 확정이 아니고 마이크로닷이 절대 아니라고 극구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고 밝혀진 것은 없지만 근래에 계속해서 실망을 주는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니 그냥 안좋은 쪽으로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마이크로닷의 잘못은 아니지만 말이죠~

하루빨리 본 사건의 진위가 밝혀 지길 바라고 오늘은 이것으로 마이크로닷 과거 부모 사기 의혹에 관한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from http://k-pophistory.tistory.com/1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