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일본 TV 출연 취소!!극우매체의 선동에 휘말리다

방탄소년단의 연말 일본 음악 특별 프로그램 출연이 뮤직스테이션에 이어서 모두 취소되었는데요.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이어 12월 후지TV ’FNS 가요제’, 12월 말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슈퍼라이브’ 등 출연이 예정됐던 일정이 모두 취소되버렸네요.

NHK ’홍백가합전’ 출연 역시 조율 중이라고 하구요.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은 ‘뮤직스테이션’ 출연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었으나,

출연 취소 통보로 인해 스케줄을 이행하지 못했습니다. 예정된 출국은 취소했구요.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측은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착용하고 있던

티셔츠 디자인이 파문을 일으켰다. 그 옷을 착용한 의도를 물어보고 소속사와 협의를 진행해왔다.

결과적으로 이번 출연을 연기하기로 했다”며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하루 전에 취소됐음을 밝혔네요.

이에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9일 예정된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

출연을 기대한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사과드린다”라며 “이번 결정은 아쉽지만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말했습니다.

일본 몇몇 매체들은 RM이 이전에 했던 말을 언급하며, 반일행동이라고 선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거센 극우 세력의 반발이 이어지자 방송사들은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취소를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몇년전에 입은 광복절 티셔츠 하나로 엄청나게 트집을 잡고 있네요.

앞으로 10일 일본으로 출국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과 14일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쿄세라돔 오사카, 나고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LOVE YOURSELF’ 일본 돔 투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아홉 번째 싱글 ‘FAKE LOVE/Airplane pt.2’ 발매 첫날 32만 7342 포인트를 기록하며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를 만큼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지요.

일부에 의해 활동에 차질이 생겼으나 일본에서 방탄소년단 열풍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from http://dinoworld.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