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무보일러 제품정보 - 유니온보일러

나무보일러 제품정보 - 유니온보일러

국내 나무보일러 생산 업체인 유니온보일러의 나무보일러 정보입니다.

하루 1번 투입으로 온종일 난방이 가능한 고효율 전자동 나무보일러 입니다.

6T 철판을 사용 어떤 화목보일러보다 견고하게 제작되어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나무보일러 내부의 화실에 연료가 되는 장작을 채워놓으면 필요한 양만큼만 연소시켜 최장 36시간까지 난방이 가능합니다.

유니온보일러의 나무보일러 열효율이 우수하고 내구성을 위해 6t 철판을 사용하여 제작한 제품이며, 연소되어 배출되는 열기는 최소화하여 국내 최고의 열효율을 자랑합니다.

화재 위험이 없는 안전하고 튼튼한 보일러이며, 자동급수 방식으로 보충수 탱크가 필요없습니다.

나무보일러 외부, 내부에는 부식방지제를 이용 철판 부식에 영향을 주는 지하수를 이용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유니온보일러의 제품은 나무보일러 자체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한 6t 철판 사용으로 수명이 연장되고 취약한 부분을 보강하였습니다.

또한 2중구조의 화실문, 원터치 방식의 화실 손잡이, 나무보일러 외부의 두꺼운 단열재 사용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나무보일러 설치 도면입니다.

설치시에는 순환펌프의 방향을 준수해주시고, 난방순환후 에어가 자동제거됩니다. 또한 냉, 온수 라인은 결빙의 우려가 크니 설치현장에 따라 보강이 필요합니다.

그외의 나무보일러에 관한 문의사항은 문의전화 주시면 전문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니온보일러의 전자동 나무보일러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from http://4std.tistory.com/16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