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잎선, 일반인과 열애 중 ?? 루머 속 그 남자 아냐

배우 박잎선이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어요~ 저번에 한번 연애설이 난적이 있었죠 그런데 그 분이 아니라 다른 일반인과 연애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

8일 여성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에서는 "박잎선 곁에 남자친구가 있었다"며 데이트를 즐기는 박잎선과 연인을 공개했어요~

우먼센스에서는 "두 사람의 데이트는 소박했다. 여느 연인과 다름없이 다정했다"며 박잎선과 그의 연인이 동네 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카페 주변에서 텃밭을 가꾸는 등 여느 연인처럼 소박하고 다정한 데이트를 즐긴다고 전해왔습니다

다만 현재 연인은 지난해 10월 전 남편인 축구선수 송종국과의 이혼과 함께 불거진 '외도 루머' 속 남성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박잎선은 "이혼 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다는 건 말도 안 된다"고 선을 그으면서 "소문을 퍼뜨린 당사자를 사이버 수사대에 고소했지만 절차가 복잡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나도 여자다.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고 상처를 보듬어 주길 바란다며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면서 많이 힘들었다"고 과거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는데요 ! 아무래도 두 아이를 혼자 키우긴 많이 힘들거 같긴 합니다 ㅠㅠ

한편 박잎선은 케이블채널 '함부로 배우하게'를 통해 이혼 후 약 8개월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사람들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직접 도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쇼로 오는 14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걱정이네요~ 예전에 송중국씨가 아이들을 데려나와서 방송도 하고 했었는데 송종국씨도 루머가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아이들이 상처없이 자라나길 바랍니다... ㅠㅠ

from http://funcaaast.tistory.com/1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