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잎선 송종국 재혼 인스타그램 이혼사유 불쌍

배우 박잎선이 불륜과 관련한 돌직구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여성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이혼 후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면서 많이 힘들었다”며 “나도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고 상처를 보듬어 주길 바라는 여자”라는 심경을 털어놓은 바 있기에 더욱 시선을 끕니다.

송종국과 박잎선의 이혼사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당시 2년간 별거 중으로 사실 남 같은 사이였으며 결혼한 지 10년 정도 됐지만 실제로 같이 산 기간은 7, 8년 뿐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박잎선과 송종국 가족 광고촬영 당시에도 서로 말이 없고, 유난히 떨어져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광고업계와 기자들 사이에서 별거설이 돈 것이 꽤 됐다는 증언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송종국이 일반인 여성을 만난다는 이야기가 나돌았는데 그래서 송종국 재혼에 대해 사람들의 시선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재혼 여부에 대해서는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한 기자는 "재산분할 되는 것을 보면 이혼 사유를 알 수 있다"면서도 더이상의 발언은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박잎선 인스타그램 주소 위에 인스타에 보이듯이 “#가족 #책임감 #어른이라면 #짜증나고 질리면 #물건 바꾸듯이 #쉽게 버리고 바꿈 #가족 버리는 남자 #매력 없음”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대해서도 “남겨진 아내에 대한 배려심 따위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것 같다. 기본 도덕도 없는 사람이 예술작품 들고 나와 관객과 대화를 한다고 한다. 사랑을 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에 인간이 지켜야 할 도덕은 알아야한다 남의 가슴 후벼파 놓고 어떻게 그리 당당할 수 있나”라고 불편한 자신의 마음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특히 최근 박잎선은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박잎선 재혼 역시 관심을 끄는 것 같습니다. 또 남자친구가 박잎선 남편 송종국과의 파경 후 함께 불거졌을 당시 남성은 아니라고 거듭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이혼 전부터 사귀던 남자가 있다는 건 말도 안된다”며 “소문을 퍼뜨린 당사자를 사이버 수사대에 고소했지만 절차가 복잡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ggunam.tistory.com/4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