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리찜질기추천 의료용 허리 찜질매트 종갓집 며느리 황씨, 5년째 명절...

허리찜질기추천 의료용 허리 찜질매트 종갓집 며느리 황씨, 5년째 명절 지내더니…

허리찜질기추천 의료용 허리 찜질매트 종갓집 며느리 황씨, 5년째 명절 지내더니…

유닉스 핸드형 안마기 UM-30

# 종가집 며느리 황영화 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많은 음식 장만과 쉴 새 없는 설거지, 청소 등 가사 노동으로 피로가 쌓였다.

일하랴, 아이 돌보랴 워킹맘으로 살고 있는 황 씨는 결혼 5년차다.

명절이 되면 시댁에서 음식을 하고, 찾아오는 친지들을 위한 상을 차렸다 치우고를 하루에도 몇 번 씩 반복한다.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친정으로 이동해 명절을 마무리 하고 나면 몸살을 앓는다.

황 씨는 결혼한 친구들과 함께 스마트폰 SNS에서 `맛집을 갈까?` `안마기를 구매할까?` `건강기능식품을 사서 먹을까?` 등 명절증후군을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장시간 운전을 비롯해 음식 장만과 가사 노동으로 명절 후 피로를 호소하는 `명절 증후군`을 겪는 이들이 늘었다.

올해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명절 기간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1주일간 안마기와 족욕기 판매량이 전주 대비 각각 28%, 39% 증가했다.

집안의 음식냄새 제거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향초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1% 늘었으며, 입욕제 판매량도 18% 늘었다.

인터파크는 `설 명절 후유증 날려버리세요` 기획전을 열고 전기 마사지 기기, 생활건강관리 기기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제품인 `유닉스 핸드형 안마기 UM700`도 인기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 회복 효과가 탁월한 공기압 마사지기 `닥터라이프 3`는 인터파크 단독으로 특가에 판매 중이다.

닥터라이프 lll

옥션은 명절 이후 집안 일을 놓고 외식을 준비하는 경향이 늘었다.

옥션에서는 최근 일주일 기준으로 전주 대비 레스토랑 e쿠폰 판매량이 45% 증가했다.

뷔페 e쿠폰 구매는 같은 기간 2배나 늘었다.

외식을 위한 외출이 늘면서 영화 예매권도 15% 동반상승했다.

명절증후군을 풀기 위한 여행 계획도 많았다.

설을 앞둔 지난 2주 동안 국내 숙박 상품 구매가 전주 대비 425% 늘었다.

그 중 2월 첫째주부터 둘째주 주말에 입실예약자 비중은 60%를 넘겼다.

명절 동안 장거리 이동의 피로로 인해 도시와 가까운 호텔이나 콘도를 찾는 여행객도 많았다.

호텔 예약율은 같은 기간 10배 가량 늘었고, 콘도의 경우 같은 기간 280%로 증가했다.

G마켓에서는 피로 회복 및 건강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했다.

최근 일주일을 기준으로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는 입욕제 중 바스솔트 판매량이 전 주 대비 80% 증가했다.

G마켓 인기상품으로는 `사해소금 내추럴 1kg`, `천연미네랄 사해소금 30g` 등이었다.

사해소금은 체내 삼투압 기능을 향상시켜 신진 대사를 촉진시킨다고 알려졌다.

젠텍 아이젠 파라핀 베스 IPB-700

건강식품 초록입홍합 판매량도 지난주 대비 29% 증가했다.

초록입홍합은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씨스팜 관절팔팔 초록입홍합 추출오일 1개월분`, `애드웰 녹색입홍합 글루코사민 90캡슐 1병`등이 있다.

요가?필라테스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도 같은 기간 46% 증가했다.

AK몰에서는 최근 일주일간 명절증후군 극복 관련 상품 매출을 확인한 결과 운동기구인 `숀리 엑스바이크` 매출이 117% 늘었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세트` 매출이 100%, `차앤박 화장품 기획전` 매출이 116% 증가했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57&aid=0000274752

공감 sns 신고 저작자표시

김홍찬 인터파크 쇼핑 건강용품 MD는고 말했다.

from http://budkoooo6588.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