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논산 기간제 여교사 제자 사건

논산 기간제 여교사 제자 사건

충청남도 논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여고사와 제자간의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 도대체 무슨사건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충남 논산의 모 고등학교에 근무하고있던 기간제 여교사 A씨는 30대의 여성으로 A씨의 남편이 자신의 아내가 지난해 고등학교 3학년 A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 이유는 평소에 A군과 자신의 아내가 친밀하게 주고받았던 문자메시지 때문이었습니다. 여교사는 기혼여성, 이미 여교사 A씨는 학교에서 권고사직 처리되어있는 상태이며, 지난 8월에는 남편과 이혼한 상태입니다.

평소 A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맺었던 여교사 A씨, 이 사실을 알게된 A군의 친구 B군이 이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여교사 A씨를 협박했고, 여교사 A씨는 B군과도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 또한 제기되었습니다.

정말 무슨 야한 소설같은 이야기가 실제로 일어나다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학교측은 해당 여교사가 학교를 관둔 이유는 A군이 여교사를 폭행했기 때문이었다고 주장하는데, B군 또한 해당 여교사와 성관계를 한적도 없고 협박을 한적도 없다고 강하게 반박하며, 해당교사의 남편에 대해서 명예훼손 그리고 허위사실 유포등에 대한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