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수제화] 홍대 손신발에서 남자친구 선물 장만!

[남성수제화]

홍대 손신발에서 남자친구 선물 장만!

퇴근하고 가느라고 늦은 시간이 되어서야 갈수있었는데

밤에도 분위기가 있었던 손신발

오프라인 매장이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 들었다

사실 발이 큰관계로 수제화를 신지않으면 발이 아픈 사람으로써

이런 수제화 샵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수제화의 느낌이 물씬나는 장인정신의 가게

그리고 여기 신발 자체가 너무 예쁘다 손신발의 상호답게

손으로 한땀한땀 만드는 그런 느낌의 수제화샵

그리고 남성수제화가 좀 더 돋보인다 그리고 오프라인 샵으로 오는 손님도 꽤있었다

우리가 구매할때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 거렸으니........

봐둔 디자인이 있어서 사이즈 물어보는중.......

남성수제화의 종류도 엄청나게 여러가지가 있었다

여자만큼이나 화려하고 디자인도 예쁜것들이 많았다는.

그리고 홍대손신발은 홍대로 오기전에 연신내에 있었다고 한다

더 잘되서 옮겼나 보다 홍대에서는 동교동 삼거리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찾아가는데 좀 헷갈려서 전화해서 물어보고 찾아갔다

색깔도 여러가지에 곱다는 표현이 절로 나오더라

사실 여기서 여자분들도 많이 수제화를 제작해서 신으신다고.,..

그래서 담달에 와서 테슬로퍼하나 맞추기로 했다

요번달은 지출이 많았으니.......ㅠㅠ

생일선물로 갖고싶은것 사주는것이 최고다 라고 생각하는 나는

손신발에서 신발사준거 진짜 잘한거라고 생각한듯

가격대비 퀄리티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우리는 미리 홈페이지에서 디자인을 보고가서 몇가지만 신어보고 둘러보았다

최종 결정한것은 위에 두개

내가 보기엔 똑같은데 둘이 교묘하게 디자인이 약간 다르다

아주 약간.................

둘다 신어보고, 오른쪽껄로 선택했다

아마 왼쪽수제화가 좀더 샤프하고 오른쪽 수제화가 더 뭉툭했던것같음

그리고 무엇보다 손신발의 좋았던 점 ^^

자유롭게 보고, 신어보고 할수있었고 (이건 다 똑같지만 )

다른 매장들처럼 옆에서 약간 부담스럽게 하는

그런 멘트들도 없고 담백했던 점, ㅎㅎㅎ

그런 점들이 좋았다, 매장은 그리 크진않았지만 그만의 아이덴티티가 보이는 매장이었다

이제 이런 정보를 알았으니, 나도 이제 구두는 여기서 사신으려고 한다

남성수제화 뿐아니라 여성수제화도 있고, 사이즈를 내발을 직접 그려서 사이즈를 재기에

나에게 불편할꺼라는 그런 오차는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그런 점에서 굉장히 강추한다! 그럼 담달에 하나 사고 다시 후기를 올려야지

▼손신발 공식몰▼

http://sonshinbal-shop.com/

from http://lhssj.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