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찬성 로드리게스 인터넷생중계

UFC 대회에 오랜만에 한국선수가 출전을 하게 되는데요. 출전하는 선수는 정찬성으로 로드리게스와 붙게 됩니다. ufc 정찬성 로드리게스 인터넷생중계 보기를 통해 어떤 선수가 승리를 하게 되는지 지켜보시는 재미가 있을 듯 싶은데요. 과연 복귀전을 성공적으로 치뤄 오랜만에 한국 격투기 팬들을 설레게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원래는 에드가 선수와 UFC 복귀전을 가져야 하는 정찬성이였지만 에드가의 부상으로 로드리게스와 매치를 펼치게 되었는데요. 에드가는 페더급 3위이고 로드리게스는 15위인것을 생각하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복귀전인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앞으로를 기대케 하는 것에 만족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정찬성 로드리게스 경기는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진행되는 UFC fight Night 139 메인매치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경기시간은 오전 11시 이후에 진행되어 스포티비 나우 채널을 통해 인터넷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한국어 중계가 아닌 영상중계만 시청하셔도 무방하다면 해외중계 사이트를 통해서도 이번 정찬성 로드리게스 시청이 가능한데요. ufc경기를 보여주는 ripple.is/mma나 프롬핫같은 곳에서 경기시간에 맞춰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코리아좀비라는 닉네임인 정찬성은 난타전을 즐기는 화끈한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데요.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경기운영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로드리게스가 어떻게 대비하는지 관심이 가네요.

UFC 정찬성 로드리게스 경기에서 승리하여 랭킹을 올리게 되는 선수는 누가 될지 경기 라이브 생방송으로 시청하시고 결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KO승리를 하였으면 하네요!

from http://zhzkzhffk.tistory.com/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