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황보, 민경훈 여자친구 이니셜 JJ 이름 폭로 "살쪘을때...

'아는형님' 황보, 민경훈 여자친구 이니셜은 JJ 이름 폭로 "살쪘을때 다이어트 리즈시절" 사진

'아는형님' 황보, 민경훈 연애사 깜짝 폭로 "내가 아는 동생과 사귀었다…이니셜은 JJ"

'아는형님'에서 황보가 민경훈의 연애사를 깜짝 폭로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샤크라 출신 황보, 소녀시대 효연, 마마무 화사, 우주소녀 다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아는형님'에서 황보는 "황보의 이상형은 민경훈 같은 스타일일 것 같다"는 강호동의 말에 "경훈 씨 괜찮다. 매력 있다"며 머뭇거렸습니다.

'경훈 씨'라는 호칭에 '아는형님' 멤버들이 폭소를 터뜨리자 황보는 "내가 아는 동생이랑 사귀었던 분이다"라며 민경훈을 서먹하게 불렀던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습니다.

혼란에 빠진 민경훈은 "누구?"라며 달려들었고, 황보는 'JJ'라는 이니셜을 공개했다. 그러자 민경훈은 "알 것 같다. 그래서 무슨 말을 못하겠다"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민경훈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록 밴드 버즈의 메인보컬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10월 6일 (민경훈 나이 33세), 민경훈 고향 서울특별시 면목동

민경훈 키: 180cm

학력: 경희대학교 (2006년–)

방송: 민경훈 아는 형님, 혼자 왔어요

민경훈 결혼 이상형

민경훈은 이상형에 대해 “날 잘 이해해줄 수 있는 여자,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여자가 좋다”며 “외모적으로는 김소은 씨가 매력 있더라.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연애를 보며 대리만족하고 있다”

민경훈 학력[편집]

1997년 서울중곡초등학교 졸업

2000년 동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졸업

2003년 대원고등학교 (서울) 졸업

2007년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학과

민경훈 대전 콘서트

민경훈 살쪘을때

민경훈 다이어트

민경훈 리즈

2018/05/20 - [황보 나이] - '아는형님' 샤크라 황보 소녀시대 효연, 전남친 김영철? "황보혜정 결혼 자살소동?" 고백

2018/01/21 - [화제인물누구] - '아는형님'보아 이상엽 성대모사 "집안 결혼 이상형 키스 남자친구 결별이유?"

2018/03/18 - [화제인물누구] - '아는형님' 강한나 발레 선녀옷 "순수의 시대 레드카펫 글래머 아이유 뒤태 미스코리아 몸매"

2018/01/14 - [화제인물누구] - '아는형님' 홍석천 장서희, 이영애 집안 초대 "동성애 남자친구 사진 커밍아웃 이유?"

2018/03/25 - [화제인물누구] - '아는 형님' 송지효, 이엘 ‘트랜스젠더’ 영화 언급 "성형전 비키니 황해 동영상 움짤" 공개

from http://yoyonew.tistory.com/17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