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부부망신? 김사랑 정신병원 "부인 김혜경 학력 피아니스트 유학...

이재명 김사랑 정신병원? 부인 김혜경 학력 언급 "피아니스트 유학 시기 소개팅" 결혼 사연 공개

이재명 부부망신

‘친형 강제 입원 의혹’ 등 각종 의혹에 대한 경찰 수사에 반발해온 이재명 경기지사가 경찰에 또다시 날을 세웠다. 이 지사 측이 '여배우 스캔들' 의혹을 제기한 바른미래당 김영환 전 경기지사 후보와 여배우 김부선을 고발한 사건을 경찰이 8일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긴 사실이 알려지자 이 지사는 "이재명 기소, 김영환·김부선 불기소는 이미 정해져 있었다"고 주장했다.

트위터 계정 ‘혜경궁 김씨’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아내 김혜경(52)씨에 대한 경찰 수사에 대해서도 "경찰은 이 사건도 기소 의견으로 송치할 것이다. 진실보다 이재명 부부 망신주기가 그들에겐 더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비난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이 '어쩌다 어른'에 출연, 가난하고 힘들었던 어린시절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이재명 성남시장은 “성남시는 돈이 많으니까 할 수 있는거 아니냐고 한다. 절반은 진실이고 절반은 진실이 아니다. 성남 시민들은 땅값이 비싸 다른 도시보다 지방세를 많이 낸다. 그러나 1인당 지출 예산을 보면 더 적다. 우리가 내는 국세 중 19%를 떼서 전국 자치단체에 나눠주는데 성남시는 안 받는다”고 말했다.지난 7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이재명 성남시장은 성남시 복지정책과 더불어 어린시절을 회상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이어 이재명 성남시장은 “내 가슴에 남아있는 사례가 있다. 성남시 청년 배당 정책을 했더니 그걸로 3년만에 처음으로 과일을 사먹었다는 기사가 났더라. 그거 보고 가슴이 짠했다”며 자신의 어린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어 이재명 성남시장은 “내가 과거 가진 로망 중 하나가 냉장고에 있는 과일을 꺼내먹는거였다. 아버지가 환경미화원이셨는데 아버지가 가져온 과일을 놔두고 먹을 수 없었습니다.

냉장고도 없었지만 버려진 것이나 버릴 수 밖에 없는 과일을 가져오셔서 가져온 즉시 다 먹어야 했다. 신선한 과일을 먹는다는건 가난한 사람들에게 일종의 로망이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시장은 “초등학교 다닐 때부터 고생을 많이 했다. 경북 3개 군이 접경하는 청양산 근처에서 자랐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장은 “선생님한테 너무 많이 맞아서 억울한 마음에 선생님이 되어 보고 싶었다”며 “초등학교 마치고 중학교 진학을 못 해서 공장에서 일했다. 그 공장에서도 군기 잡는다고 때렸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공장이 무서웠다. 그래서 요즘에도 (공장 철문 때문에) 철문 알레르기가 있다. 철문을 보면 가슴이 답답해진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시장은 “전두환 군사시절 당시 본고사를 폐지하고 학력고사랑 내신 성적만 좋으면 대학을 갈 수 있었다”며 “객관식으로 바뀌면서 찍는 게 도사인 내게 맞았다”고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또한, 이 시장은 “우등생은 등록금을 면제시켜주고 생활비 지원을 해줬다“며 생활비 지원을 받기 위해 졸면 찔리도록 압정을 박아 놓고 공부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나 이재명 시장은 “결국 찔려서 자고 있더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시켰습니다.

이재명 부인 김혜경 학력에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은 건 26년 전. 처음 만난 건 이재명 시장이 변호사 시절, 김혜경씨가 피아니스트가 되기 위해 유학을 앞둔 때였다. 서울 잠실의 한 커피숍에서 소개팅 상대를 기다리고 있던 남자의 눈에 빨간색 원피스를 입은 미모의 여성이 들어왔다. 남자는 “인정하기 싫었지만, 사실 첫눈에 반했다”고 했습니다.

남자는 여자에게 다이아몬드 반지 대신, 자신이 어린 시절부터 써왔던 일기장을 건네며 청혼했다. 그렇게 둘은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했고, 여자는 계획돼 있던 유학도 포기하고 전업주부가 됐다. 아들 둘을 낳았고, 그동안 남편은 인권 변호사, 시민운동을 거쳐 성남시장에 당선됐다. 지독히도 가난했던 어린 시절, 소년공으로 공장 일을 하다 검정고시를 거쳐 중앙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변호사에서 정치인으로, 파란만장한 생을 살아온 남편은 이제 자신이 소년기를 보냈던 공장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며 어엿한 대선 주자로 국민 앞에 섰습니다.

이재명 김사랑

김사랑 " 이재명 시장과 사라진 467억 "

이재명 김사랑 동영상, [단독/충격]이재명시장과 법정공방 중인 김사랑 정신병원 강제입원

이재명 프로필

대한민국의 정치인으로 제19·20대 경기도 성남시장이다.

출생: 1964년 10월 23일 (이재명 나이 53세), 이재명 고향 안동시

국적: 대한민국

배우자: 이재명 아내 김혜경 (이재명 결혼 1991년–)

이재명 학력: 중앙대학교

이재명 자녀: 이재명 아들 이윤호, 이동호

이재명 부모: 이재명 어머니 구호명, 이재명 아버지 이경희

이재명 집안 1964년 경상북도 안동군에서 7남매 중 다섯째로 태어났다. 초등학교 졸업 후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중·고등학교는 다니지 못했다. 1976년 경기도 성남시로 이주하여 1981년까지 6년 동안 상대원공단에서 노동자로 일했는데, 산업재해로 장애인 6급 판정을 받아서 병역이 면제되었다.[5] 1978년부터 검정고시를 준비해 고입검정고시와 대입검정고시에 합격하였다. 1982년 중앙대학교 법학과에 장학생으로 입학한 후 1986년 졸업과 동시에 사법시험에 합격하였다. 1989년 사법연수원 18기 수료 후 변호사가 되었다.[5]

이재명 김부선 관계

이 시장은 “김씨는 2007년 대선 당시 유세 후 단체 식사자리에서 소개받아 알게 됐고, ‘총각이라 속인 유부남에 속아 사생아를 낳은 후 버림받았다’는 힘겨운 삶에 공감하며 유세현장에서 몇 차례 만났다”며 “‘가짜 총각’에게 속은 그녀의 양육비 소송을 담당해주지 않고 거절했는데 그게 매우 섭섭했던 모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김씨가 마치 그 유부남이 이재명이라는 것처럼 왜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이 김씨에 대해 법적인 대응도 불사할 것임을 시사하고 나서자, 김씨는 지난해 1월 갑자기 입장을 바꿔 공개 사과했다. 김씨는 당시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렇게까지 소란이 일어나서 참 당혹스럽다. 몇 년 전 딸 양육비 문제로 고민하다가 이 시장에게 자문을 구했고, 좋지 않은 결과로 끝이 났었다”며 “가끔씩 섭섭하고 화가 나 개인적 소통구인 페이스북에 던진 이야기였는데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게 됐다. 이 시장에게 미안하고 이 시장과는 이런 일 외에는 아무 관계가 아니다”라고 했다.

미씨 펌) 찾았어요 찾았어 08_hkkim

내용이 무지 길지만 꼭 위에본내용 답이 중간쯤 노란리본 📒 나와있어요

다 읽기싫으시면 그 중간쯤 읽다보면

딱 3번 나오네요

노란 네모란마크에 박그네하야 08_hkkim 의 꼮꼭숨어있던 그녀

새로온 지휘자에게 짤렸던분중 한분이 이유를 말해달라

열심히했고 오랬동안 성적도 공개한부분들 모두 좋은성적이였다

왜? 짤리는지 답을달라

성적도 공개해달라고 요청을 하는과정의 내용중

혜경궁김씨인 그녀가 딱 3번을 글을 썼네요

2013년 12월 24일

성남시향 연주 들었습니다. 과연 성남시향 문제 없나요?

특히 관악파트 조금 부끄럽습디다. ㅜㅜ

2013년 12월24일

전 지휘자님 계실때 단원들 뽑는데 돈이 오간다는 말이 떠돌았는데 그건 사실인가요? 설마 그러진 않았겠죠? 하도 말들이 많았어서....요즘 시향기사보니까 그떄 생각이 나네요...의외로 이 바닥이 좁답니다.

2013년 12월 25일

여기다 쓰는게 아닌데...ㅜㅜ 죄송.이시장님한테 쓴다는게.......

바로 바로

바로

바로 이 내용 입니다

여기다 쓰는게 아닌데 이시장 (이재명님한테 ) 쓴다고 했네요

08_hkkim 이 사람이 이재명한테 주고받고 했다는거네요

23일자에 쓴 내용중 관악파트 부분을 지적했지요

성남시향부터 악질적으로 시향직원을 자를때 저런식으로 했더군요

지휘자 바뀌자

성남교향악단7명 해임시킨사건 바뀐지휘자 국민의당 장정숙남편 임평용

유튜브로 임평용 지휘하는 모습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너~~~~~~~~~~~~~무나 비교되는 서울시 정명훈지휘자랑 말입니다

그렇지만 뭐 임평용지휘자의 경력은 아주아주 화려하고도 넘쳐나서 ㅠㅠ

헐,

괜히 기대 만빵하고 유튜브까지 찾아서 봤더니 히마리도 없고 강약에서 느낌도 없고

그냥 단원들만 개고생했었겠구나 싶게 봤네요 (저 개인적인 느낌)

꼭 원본을보세요

중간쯤에 노란마크로 세번 나오네요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703193

주진우 김부선 통화파일

이재명 형수 기자회견 동영상

[바른미래당LIVE]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재명 후보 형수 성명발표 및 기자간담회 -본청 215호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1130회 (22-07-2018)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6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