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재산분할 신애 이진 열애설 근황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재산분할 신애 이진 열애설 근황

송종국과 박잎선이 이혼을 하면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었는데요. 이후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한 박잎선 송종국 부부의 이혼사유에 대해 기자들이 입을 열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 커플의 이혼 뒷이야기가 전파를 탔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한 기자는 “여성편력까진 아니더라도 (송종국의) 여자 문제가 있긴 한 것 같다고들 생각한다”며 송종국의 화려한 연애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2002년 월드컵 당시 3명의 여성과 열애설이 났다”며 배우 신애, 이진, 미스코리아 출신 K씨를 거론했던 것인데요. 한편 또 다른 기자는 송종국이 박잎선과 이혼 뒤 SNS상에서 불거진 일반인과의 열애설을 조명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박잎선 송종국 이혼발표 당시 누리꾼들은 송종국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건강한 커플’이라고 적었던 한 여성을 송종국의 불륜녀로 지목한 바 있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우리 지아 지욱이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게”라는 박잎선의 댓글이 달려 화제를 모았었죠.

이에 대해 ‘풍문쇼’ 출연진들은 “박잎선이 그 글을 보고 열 받아서 올린 SNS라고 사람들이 추정한 것”이라며 “(송종국이) 자신이 잘못한 것에 대해 자숙하겠다고 말했으니까 밖에서 보기엔 여러 가지 상상력을 발휘하는 일들이 생긴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한 기자는 "(송종국 박잎선) 부부는 2년 전부터 별거 중으로 사실 남 같은 사이였다. 결혼한 지 10년 정도 됐지만 실제로 산 기간은 7~8년뿐"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었죠.

이에 또 다른 기자는 "두 사람이 가족 광고촬영 당시에도 서로 말이 없고 유난히 떨어져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광고업계와 기자들 사이에서 별거설이 돈 것이 꽤 됐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재산분할 되는 것을 보면 이혼 사유를 알 수 있다"며 의미심장 발언해 이목을 끌기도 했었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카페운영으로 생계유지를 하고 있는 박잎선의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from http://daoul.tistory.com/46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