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이렌 정체 MC그리 “인하대 특혜...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머니 빚” 근황

복면가왕, 세이렌 정체 MC그리 “인하대 특혜입학? 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머니 빚” 근황

그리 어머니 빚

"돈 보고 음악하는 건 아니지만, 일단 수익은 있죠.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정도로 버는 건 아니지만 그 수익은 어머니를 드려요. 그리고 제 생활비는 아버지에게 좀 지원을 받죠. 왜냐하면 어머니 아버지가 이혼을 결정한 게 성격차이도 있지만 돈 문제도 컸어요. 저 때문에 두 분이 연결고리가 생기지만 이제 법적으로 남남이잖아요. 또 아버지는 이미 워낙 많은 돈을 갚아줘서 '엄마를 도와줘' '좀 더 희생해'라는 말은 못하겠고 제가 그렇게 말해서도 안되죠. 몇 십 억원을 갚아주셨는데 그건 평생 못 만질지도 모르는 정말 너무 큰 돈이잖아요. 근데 엄마가 아직 빚이 좀 남아있어서 제가 번 돈으로 그걸 다 갚아드리고 싶어요. 제가 번 걸 어머니를 드리고 있는 상황이라 아버지에게 '나는 아들이니깐 지원을 해줄 수 있지 않냐'고 했어요. 그래서 아버지가 저한테 용돈을 주시고 있죠. 그 대신 절대 사치 부리지 않고 필요한 만큼만 아껴서 써요."

사진=tvN ‘현장토그쇼-택시’ 캡처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인 MC그리(김동현)이 특례 입학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과거 MC그리는 15일 tvN ‘현장토그쇼-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이영자는 “특례입학 논란이 있었다는 거 알지 않냐”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MC그리는 지난해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시로 합격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그가 ‘김구라의 아들’이기 때문에 특례 입학했을 거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어 MC그리는 “그냥 사실이 아니니까 아무 말도 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저보고 네티즌들이 왜 래퍼가 실용음악과가 아닌 연극영화과를 지원했냐고 했다. 하지만 저는 원래 힙합하기 전에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MC그리는 “어릴 때 드라마도 어쩌다 몇 번 했다. 중3때까지 연기 꿈을 키우고 있었다”며 “일상은 힙합, 배움은 연기로 배우고 싶었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끝으로 MC그리는 상처를 받았냐는 질문에 “그다지 다치지 않았다. (인하대 연극영화과) 전형이 경력 100%인데 이게 아버지 덕 아니냐는 말도 나왔다. 그냥 자신감 갖고 그런 이야기들 신경쓰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한편 김구라는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과 89학번이며 MC그리는 같은 대학교 연극영화과 17학번으로, 두 사람은 인하대학교 동문 입니다.

복면가왕 1474회 방송일2018-09-02

두 번째 대결!

가창력 파도가 몰려온다! ‘푸른 바다의 전설 세이렌’ MC 그리

VS 천년을 기다려온 목소리! ‘간 때문이야~ 구미호’ 박기영

mc그리 뜻

김구라는 예명으로 ‘MC그리’를 추천하며 “어릴 적 얼굴이 땡그래서(동그래서) ‘땡글이’라고 불렀다. ‘땡글이’여서 ‘그리’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mc그리 여친 사진

2017/11/16 - [김구라 아내 이신정] - '라디오스타' 김구라, 연애설 공개 "여자친구 두루두루 만나고 있다" 재혼?

from http://postnow.tistory.com/53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