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자 부친상 애도물결, 홍진경 일일MC

이영자 부친상 소식이 있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기사들에 의하면..

.

과거 그녀가 부모님과 함께 출연했던 방송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이영자 소속사 빌리프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방송녹화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이영자 씨가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접했다”며 “현재 이영자 씨는 오열하며 깊은 슬픔에 빠져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영자는 아버지의 마지막 가는 길을 지키지 못한 것 때문에 크게 슬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영자는 KBS 2TV 프로그램 '맘마미아'에 출연해 부모님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어 주위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

이영자는 2014년 1월 8일 KBS 2TV '맘마미아'에 출연해 안면도에 살고 있는 부모님을 자신의 서울 집으로 초대했다.

부모님을 위해 직접 요리한 떡국을 대접하고, 어머니에게 따뜻한 털조끼를 선물하는 등 이영자의 부모님 사랑이 느껴지는 방송이었다.

.

특히 아버지가 떡국을 먹다 “조금 덜 물렀다(익었다)”고 지적하자, 이영자가 “다음부터 사서 드세요”라며 환상의 부녀 호흡을 자랑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날 이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도 나이가 있고 부모님도 나이가 있으니까…”라며 “내년에도 이럴 수 있을까? 이게 마지막이면 어떡하지?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 말했다. 그녀는 “가슴이 짠해서…”라고 말하더 눈물을 보였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블로그들의 애도물결...

.

다시한번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과 클릭하는 센스를 부탁드립니다.(로그인필요없음) 감사합니다.

from http://ldtrend.tistory.com/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