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그동안 방송되었던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지난 주에 마무리 되고 이번 주부터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가 시작하는데요. 러블리 호러블리는 호러가 가미된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로 여름철에 보기에 좋을 만한 드라마인 것 같아요.

러블리 호러블리는 최근 황금빛 내인생으로 TV 드라마에 성공리에 복귀한 박시후가 남자 주인공으로, 런닝맨에서 예능감을 뽐내는 송지효가 출연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드라마 작가도 작년 KBS TV 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수상작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해요.

러블리 호러블리 줄거리

러블리 호러블리는 한날 한시에 태어난 남녀가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졌다는 인연으로 시작된 두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소재로 드라마가 진행이 된다고 해요. 똑같은 시간에 태어난 필립과 을순은 서로가 하나의 운명을 나누어 가져서 한 사람이 행복해지면, 다른 한 사람은 불행해지는 운명 공유체 관계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어렸을때 복을 타고난 을순과 불운한 필립이 어느 사건으로 인해 둘 사이의 운명이 바뀌게 되어, 이제는 필립이 행운을 가지고, 을순은 모든 불운을 몰빵으로 가지게 된 상태로 된다고 하네요.

유명 배우가 된 필립과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는 드라마 작가가 된 을순이 하나의 드라마로 연결되어 드라마 작가가 된 을순과 배우 필립과 엮이며 일어나는 일들이 나오게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둘의 운명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도 궁금해지네요. 소재가 참신하여 앞으로 전개될 에피소드들이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의 시작부분에서는 송지효가 불운의 아이콘인지라 우중충한 분장으로 나오는데 점점 예뻐질 것 같아 그것도 기대를 하고 있어요.

러블리 호러블리 등장인물

유필립 (박시후)

우주 대스타 유필립은 뭘해도 되는 탑스타 배우인데요. 어릴 때는 불운했지만 무당인 어머니 도움으로 운이 바뀌어 지금은 행운의 아이콘이 되어 하는 일마다 잘 되는 스타라고 해요. 하지만 어느 점쟁이의 무서운 예언을 듣게 되고, 그 후 8년 동안 숨겨왔던 과거의 사건을 정확하게 맞추는 작가 오을순을 만나게 되어 불안해 하게 된다고 하네요.

오을순 (송지효)

뭘 해도 잘 안 되는 드라마작가 오을순은 어린 시절에는 금수저로 남부러울 것 없이 자랐지만 열살이 되었을 때부터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고 불행을 떠 안는 불운의 아이콘이 되었다고 해요. 8년 전 드라마 기획안 공모에 당선이 되어 작가로 데뷔하기 바로 직전, 사고로 인해 기회를 놓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맞은 34번째 생일에 우연히 톱스타 필립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에 반전이 일어나게 된다고 하네요.

이성중 (이기광)

귀신을 보는 드라마 피디 이성중은 예의바르고 배려심 깊은 피디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같이 일한 여자 작가들이 반하게 되는 매력남인데요. 어릴 때 주인집에 살던 예쁜 누나인 오을순이 이성중 피디의 첫사랑이라고 해요. 귀, 신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의 피디이자 작가로 을순과 함께 일을 하게 되면서 첫사랑 누나를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신윤아 (함은정)

탑 여배우 신윤아는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필립의 도움으로 연기로 전향을 하여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신비주의적 이미지에 안티가 없는 여자배우로 필립과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해요. 필립 앞에 갑자기 오을순이라는 여자가 나타나 신경을 쓰게 된다고 하네요.

기은영 (최여진)

시청률제조기 드라마 작가인 기은영은 쓰는 드라마마다 히트를 시키는 억대 작가인데요. 사실 을순과 친구사이로 8년전 을순이 미니시리즈를 준비할 때 을순네 집에 같이 살았는데, 을순이 사고를 당한 사이에 을순이 쓴 드라마 대본을 가지고 자신이 계약을 하고 을순과는 연락을 끊고 살았다고 해요. 하지만 필립이 주연을 맡은 최신작 드라마에서 표절시비에 휘말리며 슬럼프에 빠지게 되고, 또 을순이 쓴 귀, 신의 사랑이라는 대본에 손을 대려고 한다고 하네요.

필립의 소속사 대표 강태식 역에는 장혁진, 필립의 매니저 김용만 역에는 안두호, 필립의 첫사랑 김라연 역에는 황선희가 출연을 하구요. 필립의 어머니인 무당 김옥희 역에는 장영남, 필립과 같은 그룹인 점프 파이브에서 배우로 전향한 서민준 역에는 성두섭, 점프 파이브 충열 역에는 정순원, 기순 역에 이규복, 사동철 역에 지승현이 출연을 한다고 해요.

을순의 친한 동네 동생 박수민 역에는 문수빈, 을순 아빠 역에 전배수, 을순 엄마 역에 정재은이 출연을 하고, 이형사 역에는 김영웅, KBC 방송국 조국장 역에 류태호, 필립의 운명에 대해서 이야기해주는 수수께끼 점쟁이 역에 김응수, 보조작가 이수정 역에 김지은이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 첫방송 하는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참신한 소재라 첫 방송이 궁금해지는 드라마인데요. 재미있는 드라마로 더운 여름을 식혀줄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tvjoa127.tistory.com/3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