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 몇부작

송혜교와 박보검이 함께 할 예정인 차기작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배우는 오는 11월에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의 '남자친구'로 안방극장에 인사를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혜교의 결혼 이후 첫 작품이기에 관심이 뜨거운데요 드라마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한 전 재벌가 며느리(송혜교)와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의 우연한 만남이 상대의 삶을 뒤흔드는 로맨스물이라고 합니다.

마냥 행복하고 아름다운 로맨스가 아닌 현실세계의 씁쓸함과 현재 사회에서도 존재하는 '신분차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송혜교의 남편 송중기와 박보검은 같은 소속사로 절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송혜교와 박보검의 케미는 어떨지 기대가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박보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 브랜드 'TNGT' 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는 앞머리를 넘긴 장발로 변신해 가을남자의 느낌을 물씬 풍겼는데요 코트,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캐주얼하게 소화하며 여심을 흔들었습니다.

송혜교는 최근 유명 헤어디자이너 주형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주형선은 "다이어트? 날씬한데!"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와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습니다. 하얀색 모자를 눌러쓴 송혜교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결혼 이후 방송에서 만나기 힘들었던지라 팬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남자친구'의 정확한 방영 시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주요 조연 라인업 또한 공개되지 않아 드라마팬들의 호기심은 더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박보검과 송혜교의 로맨스물 출연 소식에 '송혜교 연기는 넘사벽' '박보검 송혜교 연기 기대할게요' '두사람 너무 잘어울릴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from http://bigman2u.tistory.com/1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