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영의 '싫다' 그리고 이루마의 'Journey'

애절한 보이스의 백지영

그녀가 선보인

새로운 싱글 '싫다'

혹시 이루마의 'Journey'와

비슷하지 않으시던가요?

그래서 이 곡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문득 이 곡을 들으면서

이루마의 'Journey'와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이 곡이 표절이 아니라

백지영과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곡이었네요.

심지어 이루마가

백지영만을 위해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곡을 만들고 가수를 찾은게 아니라

애초부터 백지영을 염두해두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싫다 아티스트 백지영 앨범명 싫다 발매 2013.01.03 [가사] 못됐다 어쩜 이렇게 아픈 상처만 남기고 떠나니

돌아서는 널 멍하니 잡지 못하고

사랑했던 지난 추억이 스쳐 지나간다

흐르는 눈물이 널 부른다

소중했던 기억들이 저 하늘에 번진다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꺼지는 불빛들 속에 난 아직 그 자리에 있다

싫다 바라는 내가 싫다 사랑한 내가

세상 모든 사랑도 잊혀 질 우리도

긴 한숨속에 조용히 눈을 감으니

들려오는 너의 목소리 이내 흩어진다

떨리는 가슴이 널 부른다

소중했던 기억들을 저 하늘에 던진다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꺼지는 불빛들 속에 난 아직 그 자리에 있다

싫다 바라는 내가 싫다 사랑한 내가

세상 모든 사랑도 잊혀 질 우리도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지울까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돌아오길 바라는 널 놓지 못하는 내가 싫다..

이루마의 'Journey'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도 함께 출연 했었네요~

감성변태 유희열님과 알아보는 '싫다'의 탄생기

이루마와의 콜라보 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영역이 더욱 넓어진

백지영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싫다 Music Video

즐거우셨나요?

그렇다면 손가락 꾸욱~

부탁드립니다!!

from http://lovezon2.tistory.com/19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