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혜선 남편 이차용 나이 세번째 결혼 리즈

탤런트 김혜선 남편 이차용 나이 세번째 결혼 리즈

배우 김혜선이 최근 초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꿀피부를 과시 했다고 하는데요. 김혜선이 직접 게시한 사진속 그녀는 노메이크업에 모공하나 없이 깨끗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김혜선은 과거 리즈시절과 모습과 현재 그녀의 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음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최근 공개된 사진 속 김혜선은 한 레스토랑에서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김혜선은 초근접 셀카임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고있기도 합니다. 또한 안티 팬과 잔구설 없이 롱런하고 있는 그녀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흥행 보증 수표로 불릴 만큼 한류스타 못지 않는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한데요.

현재 김혜선은 SBS리얼버라이어티 '불타는 청춘' 에 출연 중 이며 숨겨진 예능감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불청 출연중 결혼을 발표해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김혜선은 앞서 지난 4월 30일 유튜브를 통해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혜선과 사업가로 알려진 신랑 이차용(49) 씨는 이 영상에서 “잘 살아갈 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앞서 두 차례 이혼했던 김혜선은 “살면서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는데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결혼 생활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한편 김혜선은 지난해 1월부터 이 씨가 대표로 있는 에코오가닉코리아의 공동대표이자 모델로 활동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에 대한 믿음을 쌓아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69년 09월 28일 (만 47세) 서울특별시

신체 : 162cm, 43kg, A형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안양예술고등학교

소속 : 박스미디어

데뷔 : 1989년 드라마 '푸른교실'

from http://daoul.tistory.com/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