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선 세번째 결혼 남편 이차용 나이 직업

김혜선 세번째 결혼 남편 이차용 나이 직업

김혜선 세번째 결혼 발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혜선은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위키트리 채널을 통해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결혼을 발표했었는데요.

김혜선 세번째 결혼 상대는 2살 연상 사업가 이차용 씨로 영상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집접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김혜선은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보고 싶다. 살면서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는데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어떻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인지 정답은 없지만 항상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혜선은 1995년 결혼했지만 8년만인 2003년 성격 차이로 이혼, 홀로 아들을 키우다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3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후 김혜선이 남편 이차용 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출연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죠.

두 번의 아픔을 딛고 새 출발한 김혜선은 최근 TV조선 '원더풀데이' 녹화에 참여해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한것인데요. 김혜선은 “전 남편의 빚 문제로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시기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

남편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며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남편 이차용은 “김혜선을 처음 본 순간 ‘만약 사귄다면 결혼까지 하겠다’고 생각했다”며 김혜선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김혜선은 “화장하는 시간보다 주방에 있는 시간이 많다. 드라마 촬영이 있어도 식구들을 위해 꼭 아침밥을 차리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김혜선은 자신의 손길이 곳곳에 묻어있는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출생 : 나이 1969년 09월 28일 (만 47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2cm, 43kg, A형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안양예술고등학교

소속 : 아이티이엠

데뷔 : 1989년 드라마 '푸른교실'

from http://gao2020.tistory.com/2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