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웨이' 김수미, 남편 정창규 집안...어머니 사망 고향" 가족사 고백

'마이웨이' 김수미, 남편 정창규 집안 자녀 아들 딸 "수미네반찬 어머니 사망 고향" 가족사 고백

배우 김수미의 인생 이야기가 '인생다큐-마이웨이'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25일 오전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인생다큐-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 김수미가 출연합니다. '국민 욕쟁이'로 대중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국민 손맛'을 자랑하며 세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사랑받는 김수미. 그는 최근 tvN '반찬가게'에서 손쉽게 만들면서 맛까지 일품인 반찬들을 직접 만들며 국내 유명 셰프들까지 자신의 음식을 따라 만들게 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수미는 '마이웨이'에서 요리를 잘하게 된 이유로 "요리장인이 된 것은 열일곱에 어머니를 잃은 한(恨)때문이다"며 어머니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그는 "기억 속 어머니는 늘 끙끙 앓으셨었다"고 회상하며, 새벽이면 가족을 위해 항상 따끈한 새 밥을 지어주셨던 어머니는 그녀가 열일곱 살 때 밭을 매다 그대로 돌아가셨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김수미는 어느 날 너무도 그리워진 어머니의 음식, 그 맛을 흉내 내기 위해 몇 번이고 음식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참 살 떨리게 분한 건, 이제는 이 세상 모든 이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지어 줄 수 있는 김수미가 됐지만, 정작 내 엄마에겐 한 번도 내 손으로 따뜻한 밥을 못해 드린 것"이라고 속내를 털어놓는다. 맑은 소고깃국에 젓갈을 올려 어머니께 바치고 싶은 칠순의 딸 김수미는 한이 서린 목소리로 엄마를 불러본다고 합니다. 이밖에 김수미는 이날 방송을 통해 늘 그렇듯 주변 지인들에게 전화를 돌려 밥 먹으러 오라며 초대하고, 황신혜도 함께한다. 황신혜는 "제가 20대 때, 정말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거의 김수미 씨 집에서 식구처럼 먹고 자고 그랬다"며 "따뜻한 밥과 조언에 힘을 내어 다시 일어 설 수 있었다"고 회상한다. 이어 "만약 내가 남자로 태어난다면 김수미를 확 잡을 거다. 탐나는 여자다"라는 농담 섞인 고백으로 40년을 이어온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 합니다. '국민 욕쟁이'에서 '요리의 장인'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 받는 김수미의 인생 이야기는 25일 오후 10시 '마이웨이'에서 공개 됩니다.

김수미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49년 9월 3일 (김수미 나이 69세), 김수미 고향 군산시

배우자: 김수미 남편 정창규 (김수미 결혼 1974년–)

학력: 고려대학교

자녀: 정명호, 정주리

신체 김수미 혈액형 O형

김수미 종교 개신교

저서: 손뜨개 인형(내가 만든 작은 친구), 좋은 이웃, 더보기

학력 서울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김수미 자녀 김수미 아들 딸 1남 1녀

김수미 집안 지게꾼 아버지와 가정 주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그녀는 자신의 자서전에서 부모님을 막내 딸인 자신과 가난한 이웃에게도 사랑을 배풀 만큼 다정한 분들이었다고 회상할 만큼 행복한 삶을 살았다. 1968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2년 후 1970년 문화방송 제3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하여 정식 데뷔하였으며, 1980년 TV 드라마《전원일기》에 일용 모친으로 출연하여 20여 년간 같은 역할을 맡으며 널리 알려졌다. 《전원일기》에서 60세 노인 일용 모친 역을 처음 맡았을 때 당시 그녀의 나이는 32세에 불과했다.

2005년도에 ‘김수미 간장게장’이란 이름으로 홈쇼핑 등을 통해 간장게장을 판매한 바 있었다.

1998년에 BMW의 최고급 대형 세단인 7시리즈(E38형 740iL V8 4.4 DOHC)를 구입했는데, 김수미의 전속 운전기사가 이 차에 탑승해서 단지 시동만 걸었을 뿐인데 차량이 급발진하는 바람에 당시 김수미가 출연하고 있었던 연극의 공연 벽보를 붙이고 계셨던 시어머니가 차에 치어 숨지고 말았다.# 이 사건으로 김수미는 피해자 신분으로 소송에 휘말렸으며, 시어머니를 잃은 충격으로 한때 건강에 문제가 발생했다. BMW를 상대로 강력하게 급발진 결함 규명 및 보상을 요구했으나, 결국 패소했다. 김수미는 그렇게나 존경하던 시어머니를 너무 어이없게 잃은 탓에 충격을 너무 심하게 받아서 2000년대 초에는 수 년 동안 병에 걸려 연기 활동을 거의 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무속 신앙과 관련해 여러 이야기가 퍼졌고, 김수미 본인도 어느 정도 인정한 내용으로 시어머니의 영혼에게 빙의되어서 신내림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다는 등의 이야기였다. 물론 진짜 원인은 극도의 우울증과 PTSD[21] 자살 충동을 이기지 못해 자살을 시도하다가 실패하기도 했으며 병상에서 삭발까지 했다. 김수미 젊은 시절 모습들이 박시연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박시연도 "김수미 선배님을 닮았다는 말에 기분이 좋다"고 언급했다

김수미 남편 정창규 아들 딸 가족 사진

리즈시절 김수미 몸매

2017/12/04 - [화제인물누구] - '나의 영어 사춘기' 황신혜 최근 사진 얼굴 패션 "줄거리, 울렁증을 극복 에듀 예능" 제작발표회

2018/06/11 - [화제인물누구] - '풍문쇼'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이혼 변호사 인스타그램 "성형전후 글래머 비키니" 움짤

2018/10/10 - [화제인물누구] - 레이싱 모델 김시향 결혼, 남편 직업 헤어디자이너 이범호 "성형전 비키니" 사건

2018/09/05 - [화제인물누구] - 시나위 손성훈, 재혼 아내 폭행 논란 "고백 천년의 사랑 내가 선택한 길" 듣기 동영상

2018/07/04 - [화제인물누구] - 라디오스타, 가수 이혜영 재혼 남편 딸 가족사 고백 "결혼 쇼핑몰 숨겨진 이야기" 공개

from http://postnow.tistory.com/60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