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서희 저격글 논란 정말 왜 그러는 걸까

한서희 저격글 논란 정말 왜 그러는 걸까

어제 유아인으로 인해서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sns를 하지 말아야 하는 생각 까지 들게 됩니다. 몇마디 말로 이렇게 논란이 되는 것을 보면 그렇습니다.

사실 요즘 연예인들은 sns로 인해서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악플이 너무 심하다는 생각까지 하게 됩니다.

어제 사건으로 인해서 또 다시 한서희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바로 저격글을 작성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서희는 얼마전에도 하리수랑 설전을 벌인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한서희는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누구를 저격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런데 현재 논란에서 한서희는 불난 집에 기름을 더 부은 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는 말이 있는데 요새 들어 더욱더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한서희도 나쁘게 봐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바로 자유입니다.

어제 논란도 사실은 자유의 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크게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악플에 대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정말 너무 심해지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러한 sns글로 인해서 점점 격해지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조금 아쉽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시간에 더 소중한 일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어쩌면 한서희도 이렇게 논란이 되는 것을 즐기고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대마초 사건도 그렇고 페미니스트 사건도 그렇고 어제 트위터 사건도 그렇고 자꾸 논란이 되니 그런생각이 듭니다

from http://riix.tistory.com/8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