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빙빙 성형전 사진들 얼마나 얼굴이 바뀌었나

판빙빙 성형전 사진들 얼마나 얼굴이 바뀌었나

탈세혐의로 한동안 실종되었다는 판빙빙... 지금은 다시 얼굴을 비추고 있지만 중국은 그런 나라입니다.

경제개방으로 많이 바뀌었다지만, 사실 본질은 변하지 않았거든요.

북한이나 중국이나 크게 다를 바가 없다는 걸 이번에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판빙빙이 실종된 것이 중국 공산당의 명령 때문이라고 하던데요. 어디 감금되어 있었다고 하는데

잘못을 하면 어떤 세워진 기준에 따라 처벌하는 것이 아닌, 간부들 마음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

알리바바 마윈도 회장 자리에서 쫓겨나게 되었구요, 우리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주소녀 성소도 중국으로 강제송환된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알리바바 마윈 사퇴와 우주소녀 성소 강제송환 정황 모두

중국 공산당의 압박과 관련이 있다는 의혹만 있을 뿐이지 정확한 건 아닙니다.

실종, 감금설에 휩싸여있던 이 판빙빙이란 중국 여배우는 현재 결혼으로 인한 은퇴설까지

나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 뭔가 정신없이 전개되는 것 같지 않나요?

판빙빙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판빙빙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배우로, 81년생입니다. 올해 한국나이로는 38살인데요.

판빙빙의 동생 판청청은 중국 아이돌 나인퍼센트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판빙빙 성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 정말 스타 중에 스타인

이 판빙빙도 자연미인은 아니었습니다...ㅠ

판빙빙 성형전 사진들을 모아보았는데요. 성형전과 성형후를 비교해보니

차이가 확실하게 나는 것 같긴 하네요.

중국어를 해석해보면

활동초기 사진 - 현재 사진

전설의 큰눈트임 수술

얼굴형비교

두 번째 중국어가 좀 아리까리하네요. 앞트임에 관한 이야기인지, 그냥 눈 크기를 키운 수술이라는 건지;;

어쨌든 눈수술과 얼굴형 수술은 무조건 한 것 같습니다.

눈 크기와 턱은 확연한 차이를 보이네요.

다만 고려해야 할 것은 판빙빙의 나이를 생각해보았을 때 과거 사진들은 당연히

지금보다 못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판빙빙은 나이가 거의 40살입니다.

화장법과 사진 퀄리티부터 큰 차이가 있을 겁니다. 그런데 판빙빙은 지금이 더 젊어보이네요 ㅋㅋ

여튼 판빙빙 성형전 사진들을 보았을 때 화장법과 사진 퀄리티를 고려하더라도

눈성형과 턱수술은 무조건 한 걸로 보여집니다.

판빙빙 성형전 사진들 얼마나 얼굴이 바뀌었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판빙빙 현재 얼굴을 보니 홍수아 씨가 생각나네요.. 닮은 것 같기도 하고..

from http://mulgogibab.tistory.com/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