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한나 성형망언 나이

토픽셀프 2018. 10. 31. 03:33

강한나 성형망언 나이

강한나 성형망언 나이

강한나가 계속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한나 성형망언때문인데요 강한나는 10월 27일 일본 요미우리TV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하여 한국 연예인들의 성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강한나는 이날 '내가 알기로는 연예인 100명중 99명이 성형을 한다'라면서 한국 연예인 친구들이 많은데 만날때마다 얼굴이 변한다고 말했습니다.

강한나는 자신이 성형 권유를 받긴 했지만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강조하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장면이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강한나 성형망언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국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일이라며 지적을 하였고 이 분노는 강한나 방송인 한국에서 추방해달라는 국민청원까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강한나 성형망언 논란이 일자 강한나는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이에 강한나는 성형망언에 대해서 어떤 입장을 전할지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강한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한국에서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9년에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하였습니다.

from http://keyska.tistory.com/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