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딸 이미소 남편 이정길

김부선 딸 이미소

김부선은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김부선의 가족으로는 딸 이미소가 있고 이미소 역시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이미소는 응답하라 1994, 시라노 연애 조작단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이미소의 나이는 1988년 10월생으로 29세입니다. 김부선이 과거 예능에 출연하여 "내가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킬 때 마다 딸 이미소가 김부선 딸이라는 이유만으로 학교에서 많이 맞았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김부선은 결혼도 하지 않은 미혼모라고 말했습니다. 김부선 남편 이정길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이게 어디서 나왔냐면, 애마부인때 김부선의 상대배우가 이정길이었습니다. 이미소가 성이 이정길과 같아서 오해가 생긴 것이며 김부선 남편은 이정길씨가 아닙니다.

김부선씨가 8월 22일 여배우 스캔들 의혹과 관련하여 경찰에 출석하면서 김부선 딸 이미소를 언급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김부선은 경찰출석 30분만에 조사거부를 하고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미혼모이다. 눈물로 낳은 아이의 출국도 못보고 떠나보냈다" 이재명씨와 연인관계라는 얘기에 대한 증거가 많지만 수사기관에서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from http://ecoazero.tistory.com/4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