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딸 이미소 몸매 김부선 남편 이정길 이주호 이재명 관계 강용석

김부선 딸 이미소 비키니 몸매 김부선 딸 이미소 인스타그램 사진

젊은시절 엄마 김부선 리즈시절의 몸매를 쏙 빼닮은 김부선 딸 이미소 나이는 1988년생으로 키는 170cm에 48kg으로 영화배우겸 탤런트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정말 김부선의 전성기 시절을 보는것 같습니다. 몸매좋은건 쏙 빼닮았네요.

김부선 딸 이미소 출산일화가 있는데 딸 이미소 아빠 이주호는 당시 김부선이 "선천성 심장병이 있어서 애를 낳다가 죽을수도 있다"고 의사가 경고했었지만 그 남자가 "딸을 낳아달라는 말을해서 낳았더니 영화처럼 홀연히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당시 이름을 딱히 언급하진 않았지만 찾아보면 이미소 아빠는 이주호 라고나옵니다. 또 김부선 남편 이정길, 이미소 아빠 이정길이라 알고계신 분들이 있는데 탤런트 이정길씨가 가족사를 오랫동안 숨겨서 부인이 김부선 아니냐는 루머입니다.

항상 논란이 많은 김부선은 14일 취재진 앞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거짓말이 백개, 천개, 만개나 된다면서 "한때 연인이었는데 다시는 이런 불행한 일이 없길 바란다"고 심정을 밝혔습니다. 김부선은 강용석 변호사를 선임한 이유는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똑똑하고 능력있는 변호사라며 강용석 변호사를 추천해줬다"면서 이재명 지사의 시민단체 활동을 '짝퉁'이라 표현했습니다.

지난 6월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에서 바른미래당 김영환 전 경기지사후보가 말한 사실은 의혹이 아니며 이에대해 공직선거법, 허위사실에 대한 공범으로 김부선씨가 와서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된것입니다. 이재명이 연루된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김부선은 강용석변호사와 함께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from http://coconism.tistory.com/1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