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 딸 이미소 아빠 이정길 재혼

김부선 딸 이미소 아빠 이정길 재혼

요즘 핫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소가 해외로 떠난 사실을 공개했으며, 이 가운데 이미소 출산 일화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2012년도에 김부선은 KBS 예능프로그램인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딸 이미소의 아빠로부터 상처받은 일화들을 털어놨습니다.

당시에 김부선은 "선천성 심장병이 있기때문에 애를 낳다가 죽을 수도 있다고 의사가 경고를 했었다" 며 말했고 "그 남자가 딸을 낳아달라는 말을 해서 프로포즈인줄 알고 딸을 낳았는데 영화처럼 홀연히 사라져 버렸다 " 고 당시에 이야기 했었습니다.

또 딸 이미소가 고등학교 1학년이 되던 해에 아빠가 찾아왔다면서 "당시에는 나는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 나왔을 때처럼 혼자서 초라하게 분식집 장사를 하고 있었었고 아이 아빠는 이미 재혼을 한 상태일 뿐만아니라 딸도 있었다" 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당시에 신문을 보니 사업이 부도났었고, 지긋지긋한 가난에서 벗어나게 되는줄 알았는데 우롱만 당하고 마음이 아프고 부끄러웠다. 차라리 기대라도 하지 말았어야 했다"면서 딸 이미소의 아빠가 김부선에게 위자료로 10억원을 주겠다고 한 사실을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21일 이재명 지사와 진실 공방중에 있는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딸 미소가 어제 오후 3시에 해외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났다"라면서 "다 잃었고, 더 이상 잃을것도 남아있는 명예도 체면도 없다"고 본인의 페이스북에 남겼습니다.

from http://amiyami.com/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