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윤아 남편 이혼사유 압구정사건 아들

오윤아 남편 이혼사유 압구정사건 아들

오윤아가 화제가 되면서 그와 연관검색어에 등장한 ‘오윤아 압구정사건이 네티즌들에게 회자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오윤아 압구정사건은 현재 모든 커뮤니티에서 삭제된 상태이며,

연관 검색어 만 존재해 많은 커뮤니티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합니다. 오윤아 압구정 사건의 내용은 오윤아와 관련이 없다며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으며,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찌라시 형태로 퍼졌었다”라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한편 오윤아가 많은 관심을 끄는 이유 중 하나로 알려지고 있는 것이 아기를 출산한 그녀가 아직도 20대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남성들과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많은 남성들의 관심이 끈 것이 그녀의 비키니 모습 들이 방송에서 공개 되면서 아름다운 몸매가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다고 합니다. 과거 레이싱퀸 출신으로 아름답게 다져진 몸매가 배우 오윤아로 활동 하면서 여전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결혼생활 8년 만에 파경을 맞은 오윤아의 이혼사유에 대한 것이 네티즌들에게 재조명되기도 합니다. 이혼사유 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양육권은 엄마인 오윤아가 갖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됐습니다.

한편 오윤아는 싱글맘이 된 이후 생활의 어려움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오윤아는 "처음엔 아무 생각 없었는데 혼자 아이를 키운다는 게 정말 힘들고 어려운 일이더라"고 전했다고 하는데요.

데뷔 4년 만에 결혼하게 된 것을 두고 "사람들의 편견은 언제나 내게 지독한 트라우마로 다가섰다. 결혼을 빨리 하면 탈출구가 될 것 같았다. 편견을 벗어나 연기에 대한 몰입과 바라보는 시선이 다를 줄 알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오윤아는 특히 "정말 미치도록 힘들었던 순간은 내 아이가 건강이 좋지 않았을 때였다"며 "아이가 많이 아팠다. 발달이 늦고 영양상태가 좋지 않았다. 5살 때 몸무게가 9.5kg밖에 안 됐다. 정말 서럽고 어찌할 줄을 모르겠더라.

아픈 아이를 두고 촬영장에 나갈 땐 그 마음은 이루말할 수 없었다"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더욱이 최근 갑상선암으로 수술을 받은 것을 두고 오윤아는 "왜 나한테만 이런 나쁜 일이 생길까하는 안 좋은 생각이 계속 들었다"며

"그래도 내 아이를 생각하고 힘을 냈다. 여기서 주저 앉으면 아이에게 행복을 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자식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모습으로 연신 눈물을 훔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리게 만들었습니다.

from http://gao2020.tistory.com/2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