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태영 커피스미스 대표 김정민 동영상 유포 협박 논란

커피스미스를 운영하는 손태영 대표가 사귀던 여자친구 연예인을 협박해 금품을 갈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연예인이 기사를 통해 김정민으로 이름이 알려져 논란이나 루머가 가속화 되고 있는 상황인데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커피스미스의 손태영씨는 2013년 7월부터 김정민과 사귀게 됐다고 합니다.

이후 김정민이 여자 문제, 큰 감정 기복 등을 이유로 결별을 요구하자 2014년 12월부터 2015년 1월까지 "깨끗이 헤어지고 싶으면 너에게 쓴 돈과 선물한 것들을 내놔라", "영상을 유포하겠다" "언론과 소속사에 알려 방송 출연을 막겠다" 등의 문자메시지를 보내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작년 6월까지 김정민으로부터 현금 1억6000만 원 및 가방, 구두 시계 등 명품 57점을 10여 차례에 걸쳐 뜯었으며 이후에도 손 씨는 "너를 위해 쓴 돈 10억 원"이라며 현금 10억 원을 요구했으나 미수에 그친 것입니다.

이런 소식이 알려지자 커피스미스의 손태영이 유출시키겠다던 김정민의 동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참다 못한 그녀는 결국, 지난 4월 손태영을 검찰에 고발했고, 손 씨가 협박용으로 말한 동영상은 실제 존재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터넷 카페, 블로그, 트위터 등에서는 여자 배우 김정민이 커피스미스의 대표인 손 씨 전여자친구라는 내용이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커피스미스 김정민 파장을 언급하며 사진과 함께 그녀의 프로필과 활동 내역이 올라와 있기도 하고, 일각에서 김정민이 스폰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루머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트위터와 실시간 뉴스 댓글을 통해 파장이 커짐에 따라 입장을 발표할 필요성이 있어보입니다.

손태영씨는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방송인 김정민에게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데 대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손 대표는 협박 공갈은 사실이지만 이는 상대가 혼인빙자 사기를 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상대방이 내 돈을 쓰고 잠적해 민사소송을 했다고 주장한 것인데요

또 1억을 내놓지 않으면 꽃뱀이라고 언론에 알려 더이상 방송출연을 못하게 하겠다 등의 협박성 문자를 보낸 것은 사실이지만 1년 반 동안 잘 만나고 돈을 쓰다가 결혼하자고 했더니 연락을 끊어 억울한 마음에 벌인 행동이라고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손 대표와 김 씨의 주장이 엇갈리는 가운데 손 대표의 일방적인 피해 상황이 커지자 인터넷상에는 김 씨도 당당하면 신상을 밝히고 진실을 알리라는 요구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앞으로 어떻게 사건이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from http://ggunam.tistory.com/3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