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왜 탄압 받는가?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왜 탄압 받는가?

전 민중이 위임한 최고권력을 가지고도 재벌적폐와 관료적폐와 사법적폐와 정치적인 적페를 청산할 수 없다? 여러분은 이게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그리고 지금 이재명 지사가 받는 탄압이 수긍이 되십니까?

몇 달간을 <정의를 위하여> 라는 닉을 <혜경궁>이라는 닉으로 바꾸어 이지사를 음해하고 김부선과 공지영 이정렬등은 사실도 아닌 거짓을 가지고 이재명을 공격하다가 마지막에는 <점>이라는 말까지 해서 온갖 수치심을 일으키고는 그것을 해결하자마자 이메일 해킹이라니...

이지사가 받는 탄압의 원인이 무엇 때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제가 보건데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그것은 현재 유일하다고 할 정도로 이재명 지사만이 민중의 편에서 정치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재명을 잃게 된다면 아마 박용진의원도 잃게 될 가능성이 많다고 봅니다.

우리가.. 우리를 위하여 일하는 몇 되지도 않는 정치인을 잃게 된다면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고통과 우리의 답답함을 대신해서 말하고, 주장하고, 일해 줄 정치인이 누가 남습니까?

저들은 선거 때만되면 <민생>이라는 말을 주딩이에 달고 삽니다. 그러나 선거만 끝나고 나면 자기가 언제 그런 말을 했었냐는 듯이 민중 앞에 고압적인 자세로 일관합니다.

여러분 중에서 정치인들 트윗에 댓글 달고 답변 받아보신 분 계십니까? 저들은 대체 민중에게서 뭘 원하는 것일까요?

저들의 행동을 관찰해 보건데 저들은 민중들이 개와 돼지로 살기를 원하며... 선거 때가 되면 속아주기를 원하며... 우리들의 삶에 대해서는 아닥하기를 원하며... 우리가 헬조선이라고 부르는 이 지옥에서 얼간이처럼 히죽거리며 <내일은 좀 더 나아질 거야..>라고 중얼거리며 살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정치인 나리들.. 함 대답해 보시요. 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from http://personaz.tistory.com/5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