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이준기 아는형님 나이차 달의연인

JTBC ‘아는 형님’에서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고 전했습니다.

두사람은 과거 SBS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에서 인연을 맺은 후로 절친이 됐다고 하는데요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 나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아는 형님’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먼저 경험했던 친한 배우 강한나의 추천 덕분에 안심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옆의 배우 이준기는 “아이유의 부탁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아이유 본인 때문에 방송이 재미없을까봐 걱정해 지인 중 가장 꿀잼이라는 자신에게 동반출연을 부탁했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사실 부탁하면서도 거절을 예상했었다. 선뜻 함께 나와 준 이준기에게 고맙다”고 감사하다고 말했는데요

이준기는 이에 아이유 뿐만 아니라 제작진을 배려해 이틀만에 출연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네요.

이준기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이준기는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등과 함께 출연한 무법변호사에 나왔으며 현재 차기작을 고르는중이라고 합니다.

과거 배우 전혜빈과 공개열애를 했으며, 나이는 1982년생이라고 하네요.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입니다.

최근 드라마 나의아저씨로 돌아오기도 했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4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