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 한국인 사망 원인 정리

안녕하세요. 문화충격의 피드입니다.

저도 지금 태국 방콕에서 여행을 즐기는 도중 충격적인 소식을 접했습니다. 바로 필리핀 세부에서 한국인 사망 뉴스 내용인데요.

저 또한 지금 여행객 입장에서 눈이 갈수밖에없는 뉴스기사라 읽어봤습니다. 또한 만약 해외에서 여행 하고있는 분들에게도 한번 읽어보면 좋을꺼같아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돌아온 문화충격의 시간, 오늘 내용 필리핀 세부 한국인 사망 원인 정리 입니다.

금일 10월 20일 필리핀 현지날짜로는 19일에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던 한국인 한명이 숨졌다는 소식을 필리핀 외교부에서 전달받았다는 소식을 국내 외교부에서 밝혔습니다.

이 한국인 남성은 52세로 알려졌으며 여행 패키지를 통해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떠난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본 사진은 뉴스내용과 관련없습니다.)

필리핀 외교부에서 현재 무슨일인지 파악주이라고 했으며 세부에서 사망한 52세 한국인 남성은 여행 패키지중 스쿠버다이빙 전문 여행업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던도중 변을 당한것이라 알려졌습니다,

필리핀 현지 외교부 관계자는 필요한 사안을 대응 중이라 밝혔다고 합니다. 아직 세부 한국인 사망 원인 대한 것은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지 또 우리 관계자에서도 세부 한국인 사망 원인 대해 주목하고있습니다.

즐거운 일만 가득해야할 여행에 이런 사안이 생겼다는 것은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여행은 설렘과 즐거운이 가득하겠지만 이런 뉴스를 볼때면 항상 이러한 일에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 지금까지 세부 한국인 사망 원인 정리 였습니다.

from http://feedback-culture-shock.tistory.com/1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