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권혁수 미주 오스틴강 경리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권혁수 미주 오스틴강 경리

tvN 에서 방영하는 아찔한 사돈엽습은 가상부부가 된 커플들의 결혼 생활과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상부부라는 부분에서 우결과 비슷하지만 추가로 부모님들이 나온다는 신선한 소재가 함께합니다.

비슷한 종류의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과 우리결혼했어요가 종방되었기 때문에 그런 프로그램을 그리워했던 분들에게 아찔한 사돈연습은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아찔한 사돈연습 진행은 김구라 노사연 서민정이 함께하며 출연은 권혁수 오스틴강 남태현 장도연 경리 미주 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하는 가상부부는 총 3부부로 장도연 남태현, 권혁수 러브리즈 미주, 오스틴강 나인뮤지스 경리 입니다.

장도연 남태현 부부는 연상연하 커플로 장도연 나이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이며 남태현 나이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장도연이 남태현보다 9살 연상입니다. 장도연 어머니는 방송에 출연하여 9살이나 많아서 죄송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남태현은 아찔한 사돈 정성호 PD가 남자로서 정말 매력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권혁수 미주 나이차이는 권혁수 나이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이며 러블리즈 미주 나이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권혁수가 미주보다 8살 연상입니다.

미주는 활발한 성격으로 권혁수가 장난을 쳐도 잘 받아줘서 케미가 잘 맞는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권혁수는 결혼을 하고 싶은데 이렇게라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히며 방송을 통해서 둘의 케미스트리를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미주의 에너지 넘치는 활력에 권혁수가 오히려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오스틴강 나인뮤지스 경리 나이차이는 오스틴강 나이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이며 경리 나이 1990년생으로 둘은 동갑입니다. 오스틴강은 셰프겸 모델로 일명 요리할 때 가장 섹시한 남자로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데 어딘가 허당끼있는 매력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오스틴강 경리 첫만남 레스토랑은 오스틴강의 레스토랑 엘레브 였습니다.

또한 경리는 도도해 보이지만 첫방송에서 서빙을 도우며 내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경리는 자신도 모르게 따라다니는 모습에 계속 이렇게 되면 감정이 자연스럽게 생기지 않을까 싶다는 말을 전하기도 해서 앞으로 이 둘의 관계에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우결과 미우새를 섞어 놓은듯한 느낌의 신선한 예능 아찔한 사돈연습이 앞으로 3부부의 케미와 사돈들의 지혜로운 입담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됩니다.

from http://infososo.com/2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