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유혜원 열애 대만 출연작 나이

빅뱅 멤버 승리가 신인 배우 유혜원과 열애 중이라는 대만 보도가 나왔는데요

대만의 ET투데이는 “승리가 유혜원이라는 신인 배우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빅뱅 팬들 사이에서 소문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1년 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말하기도 했죠

이 매체는 그동안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 등에 올라온 사진을 증거로 다뤘으며, 빅뱅 팬들이 유추해낸 열애설을 주로 다루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이 사진에서는 비슷한 시간에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물론 비슷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현재 배우 유혜원은 뷰티 브랜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골프 용품 B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이목을 끌었으며, 최근에는 화장품 J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인스타그램 등에서 주목받았던 인물로, 지난 여름 배두나, 손석구가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고 하네요

이 소식이 들리자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만에서 보도된 내용을 접했고,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승리는 지난 6월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했으나 공식석상에서 “사실이 아니다”고 밝힌 바 있죠

현재 그는 팀 활동 외에도 솔로가수 활동, 연기자, 사업가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혜원 나이는 정확하게 안나왔으며 프로필 키 160cm, 생일 9월6일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418 by ccl(A)

댓글